광고 배너 이미지

자안그룹, 뷰티 시장 진출
‘젠틀카모’ 이어 ‘하이드로겐코스메틱’ 런칭

발행 2018년 11월 13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드럭스토어·편집숍 입점 해외 진출도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온라인 셀렉트숍 ‘셀렉온’과 여성복 ‘아베까띠’ 등을 전개 중인 자안그룹(대표 안시찬)이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섰다.


올 8월 남성화장품 PB ‘젠틀카모’를 선보인데 이어, 지난달 이탈리아 스포츠 브랜드 ‘하이드로겐’의 라이선스권을 취득, ‘하이드로겐 코스메틱’을 런칭했다.


매년 뷰티시장이 높은 성장세를 보임에 따라, 신규 브랜드 런칭을 통해 뷰티사업까지 사세를 넓힌 것.


두 브랜드는 국내 드러그스토어 및 백화점 코스메틱 편집숍과 자사 온라인 몰 ‘셀렉온’ 등에 입점할 예정이며, 해외 진출도 적극 추진하고 있다.


이달 초에는 제1회 ‘중국국제수입박람회(CIIE)’에도 참가했다.


‘CIIE’는 중국 서비스무역협회에서 주최한 첫 수입박람회로, 150개 국가 및 지역의 산업·공업 관계자와 국제기구 책임자들이 참석했으며, 3천여 개 회사와 15만 명의 바이어가 방문했다.


자안그룹은 이 박람회에서 ‘젠틀카모’ 스킨로션과 ‘하이드로겐’ 마스크팩을 선보였으며, 중국 유명 왕홍, BJ들과의 생방송 서비스도 진행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시진핑 국가주석이 직접 참관하는 등 중국 언론과 제조, 유통업계의 이목이 집중된 행사다.


박람회 참가를 통해 ‘젠틀카모’와 ‘하이드로겐코스메틱’의 중국 온·오프라인 시장 진출 판로를 넓힐 계획”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