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바이와이제이, 온라인 패션 브랜드 '레딧(REDIT)' 런칭

발행 2018년 11월 19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바이와이제이(대표 김영근)가 '나인(NAIN)', '로라로라(ROLAROLA)'에 이어 신규 온라인 패션 브랜드 ‘레딧(REDIT)’을 런칭한다.

 

‘레딧’은  'SHOW YOUR RED, REDIT'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자신의 감각을 믿고, 스스로 'RED(레드)'를 자신감 있게 표현할 줄 아는 여성들을 위한 온라인 스토어이다. 온라인 쇼핑을 즐겨하는 20-30대를 메인 타깃으로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여성들 위한 다양한 라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레딧'은 캐주얼, 스트릿 무드의 심플하고 페미닌한 데일리 라인부터 아이템 자체가 포인트 되는 스타일로 구성하여 빠른 패션 트렌드뿐 아니라 차별화된 스타일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레딧'의 트렌디한 아이템들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