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쌤소나이트 레드, 카카오프렌즈 협업 컬렉션 ‘플라이 프렌즈’ 라인 출시

발행 2018년 12월 03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쌤소나이트 레드(Samsonite RED)가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Kakao Friends)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플라이 프렌즈(Fly Friends)’ 라인을 선보인다.

 

이번 ‘쌤소나이트 레드 X 카카오프렌즈 2’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작년 7월 선보인 첫 컬렉션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된 두 번째 카카오프렌즈 협업 라인으로 인기 캐릭터인 ‘라이언(Ryan)’, ‘어피치(Apeach)’, ‘튜브(Tube)’가 분주한 일상에서 벗어나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담겨 있으며, 특히 캐릭터들이 기내에서 설레는 모습을 캐리어 앞, 뒷면에 각각 다른 디자인으로 담아 포인트를 더했다. 또힌 카카오프렌즈만의 귀여운 매력이 반영된 캐리어 커버, 목베개 및 화장품 파우치 등의 제품이 함께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이번 캐리어에는 미국교통안전청(TSA)에서 인증한 비밀번호 설정형 잠금 장치가 부착되어 있어 더욱 안전한 여행이 가능하며, 어느 방향으로든 자유로운 움직임이 가능한 더블 휠과 체형에 맞게 조작 가능한 스틱, 소지품을 고정시켜주는 내부 X자형 밴드 등 사용자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캐리어 구매시 실리콘 소재의 네임택과 함께 여행용 스마트 트래커(Smart Tracker)가 함께 제공된다. 스마트 트래커는 캐리어에 부착 시 위치 추적이 가능하며, 스마트폰과 저전력 블루투스 방식으로 연결되어 작동된다. 스마트폰과 멀어질 경우 양쪽에서 알림이 발생해 분실의 위험을 줄일 수 있으며, 거리가 가까워질 경우에도 알림이 울리도록 설정할 수 있어 공항 컨베이어 벨트에서 수화물을 찾기 위해 기다리지 않아도 되는 편리함을 제공한다.

 

라이언 캐리어는 높이 55cm, 69cm, 79cm 세 가지 사이즈로 출시되었으며 어피치와 튜브 캐리어는 높이 55cm, 69cm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되었다. 

 

정재희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작년 7월 선보인 ‘쌤소나이트 레드 X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이 많은 사랑을 받아 시즌 2를 출시했다”며 “이번 ‘플라이 프렌즈’ 라인은 더욱 디테일한 캐리어 디자인과 다양한 액세서리를 선보인 만큼, 쌤소나이트 레드가 고객들의 설레는 여행길에 더욱 즐겁게 함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쌤소나이트 레드 X 카카오프렌즈 2’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플라이 프렌즈’ 라인은 전국 쌤소나이트 레드 매장과 하우스 오브 쌤소나이트(House of Samsonite)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하우스 오브 쌤소나이트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2019년 ‘리틀 프렌즈’ 탁상 달력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