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수입/라이선스/명품   

대원미디어, '극장판 파워레인저 갤럭시포스 VS 스페이스 스쿼드' 개봉

박해영기자, envy007@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대한민국 문화콘텐츠 기업인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는 지난 7월 국내에서 방영을 시작해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파워레인저 갤럭시포스'의 극장판인 <극장판 파워레인저 갤럭시포스 VS 스페이스 스쿼드>를 오는 12월 6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이번 극장판은 '파워레인저 갤럭시포스'의 TV시리즈 마지막화에서 펼쳐졌던 돈 아르마게와의 싸움으로부터 4년 후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으며, 사자, 전갈, 독수리 등 별자리의 힘을 지닌 12명의 별자리 히어로 '파워레인저 갤럭시포스'와 '스페이스 스쿼드'의 갸반 G, 샤이다 등 역대 시리즈 최다인 14명의 히어로가 등장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이번 극장판을 통해 은하연방경찰 '스페이스 스쿼드'가 처음 등장하여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으며, '파워레인저 갤럭시포스'와 '스페이스 스쿼드'의 연합작전으로 '네오볼'을 노리는 우주 최강 악당 '데모스트'와 빌런들에 맞서 펼치는 화려한 액션을 통해 관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오는 12월 6일 개봉 예정인 <극장판 파워레인저 갤럭시포스 VS 스페이스 스쿼드>는 전체관람가로 러닝타임은 63분이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대원미디어]



 ■ 키워드 1 : 대원미디어
  • '대원미디어' 인기 캐릭터 국내 로컬라이징 강화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는 글로벌 인기 IP에 대한 국내 로컬라이징 강화를 통해 대중들과의 친밀도를 높이는 방향으로 캐릭터 사업을 전개한다. 먼저 '홍대 원피스 성지'라는 별칭으로 SNS상에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카페 드...
  • 젊은 문화의 聖地 ‘홍대’ 캐릭터숍의 메카로
    캐릭터숍이 둥지를 틀었다. 2~3년 전만해도 일부 키덜트를 위한 숍들이 골목 귀퉁이에 들어서 있었지만, 1~2년 사이 예스24(홍대 건담), 대원미디어(원피스), 터너코리아(카툰네트워크스토어) 등 중견 업체의 유명 캐릭터숍이 주요 위치에 빠르게 늘었다. 캐릭터 상품...
  • 쉽게 떴다 지는 디지털 캐릭터 대신 ‘추억의 캐릭터’가 뜬다
    중이다. 월트디즈니코리아는 ‘곰돌이 푸’에 주력하고 있다. 최근에는 한세엠케이가 전개 중인캐주얼 ‘TBJ’와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 대원미디어는 일본의 인기 만화 ‘도라에몽’의 전성기를 기대 중이다. 극장판 ‘도라에몽’ 개봉 이후 브랜드 협업이 늘었다....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수입/라이선스/명품   
수입/라이선스/명품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RANKEY
ERDOS
ACCESS
LICENTIA
Blue Mountain
pnpcom
세원ATOS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43, 808호 (구로동, G-하이시티)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224-3411.   Fax : 02)2224-3417.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