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캐주얼   

자라(ZARA), 코스메틱 라인 립 컬렉션 론칭

전종보기자, jjb@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글로벌 패션브랜드 자라가 새로운 코스메틱 제품을 런칭한다.

LA에서 디자인하고 파리에서 제작한 다양한 립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메이크업 아티스트 팻 맥그래스가 연출한 메이크업 캠페인 화보를 통해 색조 립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제품은 뷰티 업계 전문가들로부터 지식과 기술을 수집해, 오래 지속되면서도 화려하고, 일상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색조 립스틱이다.

강렬한 컬러들로 구성됐으며, 피부 톤과 취향에 구애 받지 않고 모든 여성이 자신만의 룩을 완성시킬 수 있도록 도와준다.
자라 립 컬렉션의 첫 번째 라인업은 립스틱 12종과 리퀴드 립스틱 8종,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 립 키트다.

올 겨울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벨벳 질감과 매트한 질감의 립스틱 12종으로, 짙은 레드 컬러와 같은 과감한 색조를 제안한다.

덧바를 필요 없는 리퀴드 립스틱 8종과 올 추동시즌 촬영 현장에서 영감을 받은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 립 키트까지 만나 볼 수 있다.

국내 출시일은 미정이며, 각 제품들은 캠페인 사진으로부터 영감 받아 35mm 필름 케이스를 연상케 하는 감각적인 패키지에 담겨 판매된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자라, 자라 코스메틱]



 ■ 키워드 1 : 자라
  • ‘비앤비’ 칫솔·치약 신제품 출시
    ‘비앤비 영유아 칫솔·치약’을 출시했다. ‘비앤비 영유아 칫솔’은 나이대별 총 3단계의 구성이다. ‘1단계 유아 칫솔’은 유치가 자라는 6~24개월용 칫솔이다. 향균모로 세균번식을 방지하며 둥근모로 아이의 치아를 보호한다. ‘2단계 유아 칫솔’은 20개의...
  • 인터뷰 - 신경호 에스로지스코리아 이사 “패션 디지털라이징의 핵심 물류에 있다”
    IT 프로그래머 출신 현장 체험 결합 R&D 이끌어“향후 10년 데이터 플랫폼 서비스 구축할 것”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자라, 스티치픽스 등 최근 디지털라이징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패션 업체들의 핵심에는 물류 디지털화가 있다. 국내 유일의 멀티숍 및 편집숍...
  • 유니클로, 유통사에 수수료 인하 요구
    입장에서는 오히려 마이너스인 점포도 많다”고 말했다. 하지만 이를 대체할 자원은 이미 바닥이라는 것이 문제다. 유니클로를 비롯해 자라, H&M 등 대형 SPA들이 국내에 진출하면서 유통사들은 국내 브랜드들을 백화점 밖으로 밀어냈다. 때문에 국내 브랜드들의...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캐주얼   
캐주얼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RANKEY
ERDOS
RANKEY
VIVIEN
STIU
the378
crema
ARIO
LICENTIA
Blue Mountain
pnpcom
세원ATOS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43, 808호 (구로동, G-하이시티)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224-3411.   Fax : 02)2224-3417.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