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몬트라움, 반려동물 외출용품 브랜드 ‘위고노’ 런칭

발행 2019년 01월 03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쁘띠엘린(대표 표순규)이 프리미엄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몬트라움이 반려동물 외출용품 전문 브랜드 ‘위고노(Wegono)’를 런칭했다.


‘위고노’는 ‘We are going out now’의 준말로, 밖으로 나가고 싶어 하는 반려동물의 마음속 메시지를 뜻한다.


몬트라움은 반려인과의 행복한 외출을 원하는 반려동물의 마음을 담아 반려인과 반려동물 모두를 위한 외출용품 전문 브랜드인 ‘위고노’를 런칭했다.


‘위고노’의 ‘2WAY 와이드업 슬링백’은 중앙부 지퍼로 최대 6CM까지 확장 가능해, 편의에 따라 토트형과 포대기형의 두 가지로 활용할 수 있다.


옆면에는 매쉬창과 사이드 오픈 창을 부착해 장거리 이동 시 반려동물의 답답함을 해소하고, 내부에는 탈부착 가능한 3면 이너패드를 장착해 안정감 있는 이동이 가능하도록 했다. 전체적으로 가볍고 심플한 디자인에 레터링 디자인을 포인트로 사용했다.


컬러는 총 3가지로, 퓨어그레이와 인디핑크, 애쉬브라운으로 준비됐다.

몬트라움 관계자는 “반려동물 천만 시대 속 더욱 확산되고 있는 2030 여성 반려동물인구를 타깃으로, 일상생활 어디서나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자 ‘위고노’를 런칭하게 됐다”며 “올 겨울 ‘위고노’ 강아지 슬링백으로 반려동물과의 나들이를 더욱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몬트라움은 이번 런칭을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깜짝 할인 혜택과 함께, 구매 고객 전원에게 1만원 상당의 ‘위고노’ 버디 키링을 증정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