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남성크로커다일’ 우수 점주 인터뷰 영상 배포
매장 세일즈 매뉴얼 제작도

발행 2019년 01월 04일

박선희기자 , sun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선희 기자] 던필드알파(대표 서순희)가 남성 캐주얼 ‘크로커다일’ 점주의 동반성장을 위한 현장 영업 지원에 적극 나서고 있다.


이 회사는 최근 실적이 우수한 롯데아울렛 수완점, 뉴코아아울렛 동수원점, 금정점 3개 매장을 선정했다.


본사 홍보팀이 이들 매장을 직접 방문, 고객 관리, 판매 스킬 및 매장 관리, 디스플레이 노하우 등을 담은 우수 매장 인터뷰를 진행했다.


인터뷰 내용은 동영상으로 제작돼 전국 300여개 ‘크로커다일’ 매장에 배포, 점주들과 공유토록 할 예정이다.


지난해부터 현장 중심의 영업 및 홍보 정책을 적극 실행해 온 던필드는 점주 동영상 공유에 이어, 매장 세일즈 매뉴얼을 제작 배포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