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스튜디오 톰보이’ 뉴트로 캡슐 컬렉션 출시

발행 2019년 01월 07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신세계톰보이(대표 차정호)의 여성복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가 간절기 시즌을 겨냥해 ‘뉴트로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뉴트로(NEWTRO)’는 새로움(New)과 복고(Retro)의합성어로 패션업계를 관통하는 2019년 트렌드 키워드 중 하나다. 과거를 단순하게 재현한 것이 ‘레트로’라면 ‘뉴트로’는 한 단계 진화해 과거의 향수를 현재의 감성에 맞게 재해석하는 것을 의미한다.


‘스튜디오 톰보이’는 브랜드 고유의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최신 트렌드와 복고 감성이 어우러진 스타일을 선보여 왔는데, 이번 시즌에는 뉴트로가 밀레니얼 세대가 가장 열광하는 트렌드라는 점에 주목해 별도의 컬렉션을 제작했다.


이번 컬렉션은 밀레니얼 세대가 주목하는 또 다른 요소인 스트리트 감성, 빈티지 컨셉을 디자인에 접목했다. 세련된 방식으로 변주된 복고 패턴, 빈티지 색상부터 강렬한 원색의 고급스러운 조화, 페이크퍼 소재의 활용, 오버 사이즈 디자인 등이 특징이다.


뉴트로 컬렉션은 셔츠, 재킷,  카디건,  코트, 점퍼, 팬츠 등 총 20 종류의 간절기 제품으로 출시된다. 블랙과 레드의 컬러블록 스웨터부터 그레이, 카멜 등 빈티지 색상, 체크 패턴이 적용된 감각적인 셔츠를 선보이며, 카멜 색상의 오버사이즈 면 팬츠와 코듀로이 소재팬츠도 출시해 자연스러운 뉴트로 룩을 완성할 수 있게 했다.


애니멀 프린트가 적용된 오버사이즈 카디건은 포인트 코디가 가능할 뿐 아니라 겹쳐 입기가 가능해 실용도가 높다. 페이크 퍼를 소재로 한 포근한 테디베어 코트와 부클 재킷, 강렬한 레드의 퀼팅 점퍼는 간절기 코디에 제격이며 보온성도 갖췄다.
가격대는 셔츠와 스웨터 10만 원대, 재킷과 카디건 20만 원대, 코트 40~50만 원대다.


‘스튜디오 톰보이’ 상품기획 담당자는 “새로움, 개성을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가 과거의 트렌드를 색다른 방식으로 만날 수 있도록 뉴트로 컬렉션을 기획했으며, 겨울부터 다가오는 봄 시즌까지 포인트로 활용 가능한 실용적인 제품들로 구성했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