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비비와이비' 롯데 인천터미널점 엘리든플레이에 입점

발행 2019년 01월 15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주영(대표 정용화)의 비건 패션을 추구하는 뉴 컨템포러리 브랜드 ‘비비와이비(BBYB)’가 오프라인 유통 전개를 시작했다.

 

런칭 이후 오프라인 구매를 선호하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롯데백화점 편집샵 '엘리든플레이'에 입점했다. 1/11(금) '엘리든플레이' 인천터미널점 오픈을 시작으로 향후 점차 입점 매장을 늘려갈 계획이다.

 

전 세계적으로 윤리적 소비문화가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비비와이비는 이러한 사회적 이슈를 반영한 비건 패션을 추구하는 뉴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비건 소비에 동참하는 윤리적 소비자들을 위해 페이크 레더를 사용해 제품의 가격대는 낮추고, 스타일과 활용성을 강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비비와이비는 지난해 9월 11일 런칭 이후 연예인 가방으로 불리며 이슈화 되었으며, 패션 피플과 인플루언서들의 입소문을 시작으로 '엄현경 가방', ‘우주소녀 보나 가방’, '정채연 가방'인 ‘마체백 숄더’ 제이드 블랙, 티타늄 화이트 컬러와 ‘마체백 미니’ 티타늄 화이트 컬러 제품은 생산 물량이 완판되는 등 인기를 과시했다.

 

비비와이비의 김지용 디렉터는 “현재 온라인 구매 비중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지만, 아직까지 오프라인을 통해 구매를 선호하는 고객층을 배려해 오프라인 전개를 시작하게 됐다.”며 “브랜드에서 추구하는 무드와 적합한 오프라인 편집샵 입점을 통해 더 많은 지역에서도 오프라인 구매가 가능하도록 유통망을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비비와이비는 롯데백화점 편집샵 '엘리든플레이' 입점을 기념하여 인천터미널점에서 마체백 구매고객에게 스페셜 기프트 비비와이비 웨빙 벨트를 선착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재 비비와이비는 온라인스토어, W컨셉, 무신사 스토어, 디자이너 테이블, 에이티브, 해외에서도 구매가 가능한 FDU(중국역직구쇼핑몰)에도 입점되어 전 세계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