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한세드림, 설 맞이 전 브랜드 통합 프로모션 진행

발행 2019년 01월 17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이 자사 전 브랜드가 참여하는 설 맞이 고객 사은 행사를 실시한다.


사은품, 적립금, 할인 행사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이번 행사는 ‘모이몰른’, ‘컬리수’, ‘플레이키즈프로’, ‘컨버스키즈’, ‘리바이스키즈’ 등 총 5개 브랜드로 구성됐다.


‘모이몰른’에서는 1월 24일부터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월포켓을 증정한다. 다양한 크기의 포켓에 ‘모이몰른’만의 유니크한 디자인이 더해졌다.


‘컬리수’는 1월 18일부터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보냉백을 선물한다.

베이직한 디자인에 컬러감 있는 손잡이가 포인트로, 넉넉한 수납공간과 우수한 보온성을 갖춰 다가오는 봄, 여름 나들이용 필수 아이템으로 추천된다.


키즈 스포츠 멀티 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에서는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보틀을 제공한다. 축구공 모양의 뚜껑이 달린 보틀은 귀엽고 스포티하다.


쑥쑥 포인트 멤버십의 트리플 적립 이벤트도 진행한다. 2월 6일까지 제품에 따라 구매 금액의 1~3% 적립되던 포인트를 3배 높인 3~9%까지 받을 수 있다.


키즈 스포츠 브랜드 ‘컨버스키즈’와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에서는 각각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농구공 모양 입체 뚜껑이 달린 보틀,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리바이스키즈 로고 포인트의 필통을 선물한다.

2월 6일까지 쑥쑥포인트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컨버스키즈는 전 상품 10%, 리바이스키즈는 정상가 제품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세드림 마케팅팀 은수빈 팀장은 “설을 맞아 자녀, 조카를 위한 설빔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한세드림 전 브랜드에서 다채로운 명절 사은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품질의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푸짐한 사은품까지 챙겨 기분 좋은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