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애슬레저웨어 ‘허니키니’ 레깅스 1위 노린다
굿앤피커머스, 올 봄 런칭

발행 2019년 01월 18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유니폼 전문 기업 굿앤피커머스(대표 노현준)가 이번 시즌 국내 디자이너 레깅스 ‘허니키니’를 런칭한다.


굿앤피커머스는 단체 유니폼 제조, B2B 특판 영업을 전개 중인 회사로 B2C 브랜드 사업은 처음이다.


‘루이비통’ 출신으로, 프랑스 등 해외서 활동한 구현미 디자이너가 디렉팅 한 국내 최초의 디자이너 애슬레저를 표방한다.


‘허니키니’는 여성 스포츠 레깅스를 중심으로 한 액티브 애슬레저 웨어다. ‘허니키니’는 한국어로 꿀벅지를 강조하기 위해 만든 합성어로 국내 레깅스 1위 브랜드로 키우겠다는 전략이다.


슬로건은 ‘펌프 업 유어 라이프’로 쾌활하고 활동적인 삶을 추구하는 긍정적인 20~30대 여성이 타깃이다.


피트니스, 필라테스, 요가, 러닝 등 상황별로 제품군을 운영 한다.


디자인 콘셉트는 시크, 기능성, 실용성을 지향한다. 컬렉션은 시크 모티베이션, 모던 라인 &라인, 익스트림 펑션, 컬러 웨이브 등으로 세분화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전 제품이 스포츠 활동에 적합하도록 형태 보정력과 신축성이 탁월한 기능성 소재를 사용했다.


더불어 무형광, 무 염소표백, 쿨링, 향균, 소취 등 인체에 안전한 원단으로 제작됐다.


100% 국내 생산하지만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했다. 유통은 첫시즌에 자사몰, 종합몰 등 온라인 위주로만 전개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