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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더플레이스, PB ‘골라’ 추가 런칭

발행 2019년 01월 28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영국 스니커즈 브랜드 라이선스 체결
5월 피케티셔츠 등 다양한 상품 출시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원더플레이스(대표 김영한)가 오는 5월 신규 PB ‘골라(GOLA)’를 런칭한다.


영국의 스니커즈 브랜드로 잘알려진 ‘골라’는 올해 1월 원더플레이스 측과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골라’의 브랜드 로고를 활용한 PK티셔츠 등 영국 캐주얼 감성의 상품들을 다량 선보일 예정이다.


이 회사는 라이선스 브랜드 추가 런칭을 위해 글로벌 브랜드를 대상으로 계속해서 시장 조사를 진행해왔다.


라이선스 브랜드 ‘아웃도어 프로덕츠’가 자사 편집숍 ‘원더플레이스’ 내에서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기 때문이다.


‘골라’ 런칭 시기에 맞춰 1개 신규 라이선스 브랜드를 추가로 선보인다.


현재 최종 계약을 마무리 중이며, 의류와 함께 레트로 스포츠 무드의 모자, 토트백 등을 출시한다.


라이선스 브랜드 ‘아웃도어 프로덕츠’와 자체 브랜드 ‘버켓’, ‘나우앤투모로우’, ‘니노즈’ 등을 전개 중인 원더플레이스는 신규 런칭 브랜드까지 7개 PB를 보유하게 됐다.


지난해 PB 매출은 2017년 대비 30% 신장한 140억 원대였으며, 올해는 170억 이상의 매출을 목표로 한다.


계속해서 추가 런칭이 계획돼있어, 브랜드 수가 늘어남에 따라 목표 매출 또한 초과 달성할 것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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