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질스튜어트스포츠' 피오와 함께한 유스 컬렉션 화보
LF

발행 2019년 01월 31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생활문화기업 LF(대표오규식)의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스포츠'가 신예능 대세남으로 떠오른 보이그룹 블락비의 멤버 ‘피오’를 유스(Youth) 세대인 ‘인싸세대’들을 위한 모델로 발탁하여 새로운 ‘옐로우캡(yellowcab) 컬렉션’ 화보를 선보였다.

 

이번 화보에서 새롭게 선보인 질스튜어트스포츠의 ‘옐로우캡(yellowcab) 컬렉션’은 뉴욕의 상징인 노란색 택시, 옐로우캡에서 모티브를 얻어 디자인한 유스(Youth) 라인으로 특유의 옐로우 컬러를 사용하여 10대~20대의 젊은 고객들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일상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특히, 지난해 좋은 판매 반응을 얻었던 신학기 필수 아이템인 백팩의 2019 S/S 시즌 업그레이드 버전인 ‘인싸이더90(insider90)’ 백팩은 내부에 90도 각도의 포켓을 사용하여 가벼운 착용감을 강조하였으며 9개의 추가 포켓 구성으로 충분한 수납 공간을 갖췄다. 또한, 나만의 개성을 중요하게 여기는 ‘인싸 세대’들을 위한 탈부착 로고패치를 전면에 사용하여 출시 이후 뜨거운 판매 반응을 기록하고 있다.

 

또, 피오는 2019 S/S 시즌 질스튜어트스포츠의 전략적 유스(Youth) 컬렉션인 옐로우캡 컬렉션의 ‘JSNY 로고 후드티, 오버핏 아노락, 레트로 스타일의 조거팬츠 등 트렌디한 아이템들을 완벽하게 소화, 질스튜어트스포츠의 한층 영(Young)해진 브랜드 감성을 가감 없이 나타냈다.

 

LF 질스튜어트스포츠의 손광익 상무는 “피오 특유의 즐겁고 유쾌한 감성과 타고난 패션 감각이 즐거운 스포츠 라이프를 표방하는 질스튜어트스포츠의 브랜드 감성과 잘 맞아 발탁했다.”라며 “특히, 10~20대 젊은층에 인기가 높은 피오의 모델 기용 효과로 젊은 고객층의 판매율이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으며 새롭게 입점한 무신사에서도 좋은 판매 반응을 기록하는 등 앞으로도 좋은 시너지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질스튜어트스포츠는 신학기 아이템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필수 ‘인싸템’인 목걸이형 지갑과 피오 화보가 담긴 스티커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한편, 브랜드 오피셜 인스타그램에서 틱톡 크리에이터들과 함께하는 ‘인싸세대’를 위한 ‘소확동(소소하지만 확실한 운동) 챌린지’ 등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질스튜어트스포츠'의 2019 S/S 시즌 옐로우캡(yellowcab) 컬렉션 제품들은 전국 질스튜어트스포츠 매장 및 LF의 공식 온라인쇼핑몰,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