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대원미디어, '2019 원피스 런 인 한강' 마라톤 대회 개최

발행 2019년 02월 12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는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애니메이션 '원피스'의 20주년을 맞이하여 '2019 원피스 런 인 한강' 행사를 개최한다.
 
대원미디어가 주최하고 시소플레이가 주관하는 본 행사는 '원피스'의 본고장인 일본을 비롯해 현재까지 대만, 태국, 홍콩, 싱가포르 등 5개국에서 개최됐으며, 대한민국에서도 처음으로 1회 행사가 개최될 예정으로 공식 명칭은 '2019 원피스 런 인 한강'이며, 올해 여름 서울 한강에서 그 뜨거운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대원미디어는 이번 '2019 원피스 런 인 한강'의 개최를 위해 원작사 측과 협의를 진행해 왔으며, 이는 국내 팬들 위한 소통 창구와 교류의 장 마련이 필요하다는데 공감대를 모아 극적으로 성사됐다.

 

이번 행사는 애니메이션 원피스 20주년을 기념하는 자리로 그 의미가 더욱 깊으며, '2019 원피스 런 인 한강'에 참가한 사람들에게만 특별히 주어지는 한정판 원피스 티켓 패키지 상품들은 본 행사가 아니면 구할 수 없는 굿즈들로 구성돼 원피스 팬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2019 원피스 런 인 한강'의 주요 프로그램은 ▲원피스의 핵심 에피소드들의 테마로 꾸며진 4km 단거리 마라톤의 러닝존 ▲원피스 속 정상결전 에피소드를 테마로 하는 물총 싸움의 미션존 ▲OST 콘서트 및 명장면 다시보기와 같은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된 EVENT존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 밖에도 스페셜 프로그램으로 코스프레 이벤트와 같이 팬들이 직접 참여 할 수 있는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대원미디어가 홍대에서 운영하면서 일명 '원피스 성지'라는 별칭으로도 불리는 Cafe 'de ONE PIECE(이하 원피스 카페)는 한 일본 매체에서 한국 명소 20선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올해 일본 유명 락 밴드 'GLAY'의 보컬 TERU가 한국 콘서트를 앞두고 직접 원피스 카페를 방문해 소개하기도 했다. 대원미디어는 대한민국에서만 볼 수 있는 이색적인 원피스 관련 프로젝트들을 전개하고 있으며, 이는 원피스의 본고장인 일본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