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라이프워크’ 춘하 상품 출시

발행 2019년 02월 12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하이드어웨이(대표 김상훈)가 스포티브 스트리트 캐주얼 ‘라이프워크(LifeWork)’의 춘하시즌 신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시즌 테마는 ‘Feel the Strong’이다. 애슬레져룩을 바탕으로 테크웨어 디테일을 활용해 실용성을 더했다.


남성과 여성을 넘나드는 젠더리스룩을 기반으로 직관적이고 스타일리시한 강인함을 표현했다.


강한 타이포와 트렌디한 오버핏 등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하며, 캐릭터 ‘라독’을 활용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포켓 디테일이 많은 조거팬츠나 포켓 베스트, 포켓 멀티백 등 과감한 티테일을 활용했으며, 인기아이템 ‘라독’ 맨투맨과 그래픽 후드는 키즈 아이템도 출시됐다. 추후 애견용 모자와 의류 등도 검토 중이다.


‘라이프워크’는 ‘캐주얼과 스포츠의 경계, 삶과 일의 경계를 허물고, 서로의 조화를 지지하자’는 철학을 바탕으로 시작된 캐주얼 브랜드다.


프렌치 불독을 이색적으로 재해석한 캐릭터 ‘라독’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면서, ‘라독’ 그래픽이 담긴 맨투맨, 이너류 등이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에 진행된 화보촬영에서는 SNS를 통해 선정된 프렌츠불독을 ‘라독’의 대표 얼굴로 사용하기도 했다.

현재 신세계, 롯데, 현대, AK 백화점 등에 정식매장 및 팝업 매장을 운영 중이다. 상반기 중 매장 수를 25~30개까지 확대하고, 자사몰, 무신사 등 다양한 채널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