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지프 키즈’ 로고 후드티·맨투맨 판매호조

발행 2019년 02월 14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제이엔지코리아(대표 김성민)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지프 키즈(Jeep KIDS)’의 ‘Jeep’로고 후드티, 맨투맨이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매 시즌 완판을 기록한 ‘지프 키즈’의 로고 플레이 아이템은 올해 또한 출시 직후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로고 후드티와 맨투맨이 빠른 속도로 판매되고 있으며, 트레이닝 세트와 백팩도 판매율이 증가하는 추세.


‘지프 키즈’는 이번 시즌 트렌드를 반영해, 화사한 컬러의 제품들을 출시했다.

후드티는 옐로, 민트, 레드, 화이트, 멜란지 그레이, 네이비 총 6가지 다양한 컬러로 구성했고, 맨투맨은 2019 팬톤 컬러인 코랄을 포함해 민트, 레드 3가지 컬러로 선보였다.


신학기 야외활동이 잦아지는 아이들을 위해 출시한 트레이닝 세트는 부드러운 소재로 제작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옆선 배색 테이프로 트렌디함을 더했다.


야외활동 및 평상복으로 활용 가능하며, 각각 단품으로도 입을 수 있다. 컬러는 핑크, 퍼플, 블랙 3가지다.


신상품은 전국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 회사는 최근 ‘지프 키즈’ 사업부를 신설, 분리 운영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립했다.


지난해 런칭 후 백화점 팝업과 ‘지프’ 매장 내 숍인숍 방식으로 전개해왔지만, 올해부터 별도 브랜드로 분리해 단독 매장을 선보인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