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브이티 코스메틱, 시카라인 확장
선 제품 2종 우선 출시

발행 2019년 02월 20일

유민정기자 , ymj@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유민정기자] 코스닥 상장사 지엠피(GMP)의 자회사 브이티 코스메틱(대표 정철, VT COSMETICS)이 ‘시카 라인’ 대규모 확장을 예고했다. 이달부터 주 단위로 신제품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는 방침이다.


브이티 코스메틱은 자사 ‘시카 라인’ 관련, 올 상반기 공격적으로 제품을 확장한다. 기존 기초 케어 및 베이스 메이크업 위주의 제품 라인업에서 선 케어부터 마스크팩, 맘&베이비 제품까지 확대할 방침이다. 중국 시장에서 반응이 좋았던 ‘시카 라인’ 확장으로, 중국 소비자들의 구매욕을 자극하겠다는 포부다.


가장 먼저 선보이는 제품은 선 케어 2종이다. 지난해 출시했던 ‘시카 선스프레이(150ML)의 미니 버전인 ‘시카 선 스프레이(90ML)’, 에센스 제형의 ‘시카 에센스 선’ 제품이다.


‘시카 선 스프레이(90ML)’는 기존제품보다 휴대성을 높인 미니 사이즈로, 파우치에 넣고 다닐 수 있다. 기내 반입이 가능하고, 야외 활동 시 간편하게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다. 뭉침 없는 분사로 여러 번 덧 뿌려도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백탁 현상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 인체에 무해한 DME 가스를 충진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진정 및 보습 성분을 함유했다. 독자적으로 사용하는 ‘시카리오’ 성분, 수분장벽 강화를 돕는 3중 히아루론산이 더해진 ‘시카히알론’을 함유했다.


‘시카 에센스 선’은 수분 선 에센스로, 백탁 없이 마무리되며 UVA?B 모두를 차단하는 SPF50+/PA++++의 롱래스팅 효과를 더했다. 독자적 성분 ‘시카리오’에 수분 장벽강화를 돕는 3중 히아루론산이 더해진 ‘시카히알론’과 연꽃수, 데이지꽃수, 다마스크장미꽃수 등을 함유했다.


브이티 코스메틱 관계자는 “국내외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시카 라인의 대대적 확장을 준비하고 있으며, 다양한 제품군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것”이라며 “앞서 선보였던 ‘시카 레드니스 쿠션’과 ‘시카 크림’ 등이 중국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만큼,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들도 중국 시장에서 호응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