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바바그룹, 더마코스메틱 ‘더뷰티풀 팩터’ 런칭
라이프 더마코스메틱

발행 2019년 02월 22일

유민정기자 , ymj@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유민정기자] 바바그룹(회장 문인식)이 코스메틱 브랜드 ‘더뷰티풀 팩터(THE BEAUTIFUL factr.)’를 런칭하며, 라이프스타일 분야로 새롭게 도전한다.


패션전문기업 바바그룹은 패션, 뷰티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며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그 동안 품격 있는 여성복을 제시해왔으며, 온라인 쇼핑몰 ‘바바더닷컴’ 런칭, 스트리트 패션몰이자 문화 플랫폼인 ‘힙합퍼’를 인수하며 사업영역을 확장해 왔다. 2019년은 여성의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노하우를 담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더뷰티풀 팩터’를 선보인다.


바바그룹의 ‘더뷰티풀 팩터’는 ‘일상을 더하다. 일상을 더마하다’라는 슬로건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다. 피부 표면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고, 피부 비대칭을 교정하는 등 적극적인 솔루션 제공에 나선다. 5가지 라이프 코드 별 제품으로 일상을 채우고, 복잡하고 과도한 스킨케어 대신 심플한 스킨케어 루틴, 스킨바이오틱TM 메커니즘으로 확실한 효과를 선사하는 ‘라이프 더마코스메틱’을 지향한다.


제품은 더뷰티풀 팩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3월부터는 오픈마켓과 종합몰에서도 제품 구입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