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쁘렝땅' 보테니컬 감각 더한 2019 S/S 광고 캠페인 공개

발행 2019년 02월 27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부래당(대표 진성용, 진현선)이 전개하는 럭셔리 여성복 '쁘렝땅(PRENDANG)'이 2019 S/S 시즌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Life in the pleasure garden'을 테마로 완성된 쁘렝땅의 2019 S/S 광고 캠페인은 풍요로운 정원과 싱그러운 자연을 배경으로 이국적인 무드의 다양한 색채와 소재, 유연한 실루엣을 통해 자연 속에서 주는 삶의 여유를 담아 냈다.

 

이번 시즌은 내추럴하면서도 테크니컬한 소재을 다양하게 활용한 셔츠와 아우터, 우아하고 럭셔리한 패턴의 원피스, 유니크한 디자인의 유연한 니트 아이템을 등을 메인으로 선보이며, 싱그러운 보테니컬 감각의 컬러와 이국적인 무드의 얼스톤을 바탕으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닌 여성을 위해 캐주얼하면서 자연스럽고 시크한 데이웨어룩을 선보인다.


한편, 쁘렝땅의 2019 S/S 캠페인 화보 속 제품은 전국 쁘렝땅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