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 2019년 03월 11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ABC마트는 2050세대 골퍼를 공략하고자 초·중급자 타깃의 엔트리급 골프화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젊은층부터 중장년층까지 사로잡을 수 있는 기능과 가성비, 스타일 삼박자를 고루 갖춘 스케쳐스 및 휠라 골프화 제품 중심으로 선보이며, 오는 5월에는 푸마 골프화까지 전개하는 등 지속적으로 제품군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골프화 입점 매장은 아울렛 및 골프 연습장이 많이 위치한 지역 위주로 선정되었다.
현재 총 7개 매장(메가스테이지 강남엔터식스점, 메가스테이지 광교롯데아울렛점, 메가스테이지 동부산롯데몰점, 메가스테이지 부산광복점, ABC마트 곤지암에버세이브점, ABC마트 부산아쿠아점, ABC마트 오산모다아울렛점)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ABC마트는 올해 10개 매장 내 골프화 입점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편, ABC마트는 매장 내 골프화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휠라 및 스케쳐스 골프화 구매 고객에게 각 브랜드에 맞는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