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메이크샵,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마케팅 세미나 개최

발행 2019년 03월 13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유료결제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을 운영하고 있는 코리아센터(대표 김기록)가 페이스북과 공동 주관으로 인스타그램 마케팅 세미나를 개최한다.


오는 22일 오전 10시부터 테헤란로에 위치한 페이스북코리아에서 개최되는 이번 세미나는 인스타그램을 마케팅 채널로 활용하고 있거나 앞으로 활용을 원하는 전자상거래 마케터들을 위해 마련됐다.


메이크샵 솔루션을 활용한 인스타그램 트렌드와 마케팅 전략, 다양한 성공사례를 중심으로 인스타그램의 마케팅 노하우, 여러 가지 실무적인 정보와 팁(Tip) 등을 공개한다.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광고 최적화 솔루션인 메이크샵의 펙스타, 브이파인더도 함께 소개된다.


오전 세션은 인스타그램 마케팅이 없거나 이제 시작한 초보상점 100곳을 대상으로, 오후 2시부터는 한층 전략적이고 디테일한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원하는 상점 100곳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상점은 메이크샵에 문의하면 되며, 참가비는 무료다.


메이크샵의 장진호 팀장은 “e커머스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한 방법으로 소셜미디어(SNS)를 통한 마케팅과 활용은 트렌드를 넘어 필수가 됐다. 이번 세미나가 인스타그램의 향후 비전과 활용방법 등의 유용한 마케팅 노하우를 확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