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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크루’ 액세서리 확대

백팩 이어 모자, 벨트 등 추가
전종보기자, jjb@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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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안나인터내셔날(대표 이홍)이 캐주얼 ‘인터크루’의 액세서리 품목을 확대했다.

지난해까지 백팩 일부 제품으로 액세서리를 구성했으나, 올 춘하시즌부터 모자, 벨트, 가방 등을 대거 선보였다.

의류 비중이 절대적으로 높기 때문에, 매장 내 상품구성이 단순해 보인다는 의견을 반영했다.

지난해 말 첫 출시한 모자는 올해 스타일 수를 늘려 4개 상품을 기획했다. 여름에는 메쉬캡과 같이 계절감 있는 상품들을 추가한다.

벨트는 올 봄 처음 선보였다. 1개 스타일 4개 컬러를 제작했다. 1만 원 초반의 가격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다양한 가격대의 신규 스타일을 준비 중이다.

백팩 제품에 한해 출시해온 가방은 올해 슬링백과 같은 신규 스타일을 선보였다. 백팩은 컬러 수와 스타일 수를 확대했다.

의류 비중이 *90% 이상인 ‘인터크루’는 액세서리 보강을 통해 상품구성을 다각화하고, 의류와 액세서리의 동반 구매를 늘릴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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