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 2019년 03월 18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배럴즈(대표 윤형석)가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COVERNAT)'의 ‘바인드’ 전용상품을 선보였다.
의류 편집매장 ‘바인드’에서만 판매되는 이번 제품은 ‘어센틱 로고 플랩 숄더백’과 ‘어센틱 로고 스몰 크로스 백’이다. 컬러는 기존 블랙컬러와 아이보리컬러 외에 네이비 컬러를 추가 발매했다.
수납성을 높이기 위해 YKK 퍼맥스 스냅을 사용했고, 끈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버클도 부착됐다. 두 제품 모두 캔버스 소재로 제작됐다.
상품은 전국 ‘바인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