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브이티 코스메틱, ‘우주스타 BT21’과 두번째 만남

발행 2019년 03월 22일

유민정기자 , ymj@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지엠피(GMP)의 자회사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지난해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밀레니얼 인기 캐릭터 ‘우주스타 BT21’과 함께 선보였던 메이크업 제품 라인의 두번째 시즌 제품을 선보인다.

 

브이티 코스메틱은 22일 BT21ㅣVT 2ND EDITION ‘VT ART IN’ 제품 라인을 공식 런칭하고, 자사 공식 쇼핑몰을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 이를 기념해 전 제품 무료배송 및 타 제품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또 이번 신제품으로만 구성해 체험형 뷰티 팝업스토어 ’BT21ㅣVT 2ND 가로수길 팝-아지트’에서 판매했던 ‘아트 인 럭키 랜덤 박스’에 대해 소비자들의 온라인 판매 요청이 쇄도해, 한정수량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밀레니얼 인기 캐릭터 ‘우주스타 BT21’을 담은 브이티 코스메틱의 새로운 메이크업 제품 라인 BT21ㅣVT 2ND EDITION ‘VT ART IN’은 “톡톡 터지는 나만의 컬러를 찾아”라는 슬로건 으로 팝 아트를 주요 컨셉으로 했다. ‘아름다움을 터뜨리고 표현하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다양한 컬러감을 앞세우고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BT21ㅣVT 2ND EDITION ‘VT ART IN’은 ▲아이리퀴드▲립 틴트 ▲스틱 컨실러 ▲스틱 파운데이션 ▲포어 팩트 ▲블러 팩트 ▲멀티 아이섀도우 ▲립 팔레트 ▲립 라이너’ 등 9종을 선보이며, 오는 4월 한정판 제품도 출시된다.

 

이 중에서도 메인 제품으로 꼽히는 ‘VT 아트 인 아이리퀴드’와 ‘VT 아트 인 립 틴트’는 각 제품마다 ‘우주스타 BT21’ 캐릭터의 조형물들을 매치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해당 제품들을 제외한 나머지 제품들 역시 팝 아트를 컨셉으로 한 ‘우주스타 BT21’ 캐릭터들의 다양한 모습을 담고있다.


‘VT 아트 인 립 틴트’는 바르지 않은 듯 부드럽고 가벼운 투명한 젤 무스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편안함을 선사하고, 컬러 피그먼트가 입술 표면에 얇고 고르게 스며들어 처음 그대로의 풍부한 발색을 유지하는 립 틴트 제품이다.

 

아울러 앞서 진행했던 체험형 뷰티 팝업스토어 ’BT21ㅣVT 2ND 가로수길 팝-아지트’의 수익금 일부를 저소득층 아동들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자사 공식 쇼핑몰에서 전 제품 무료배송 이벤트와 최대 80%의 타 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비자들의 호응도를 고려해 가장 반응이 좋은 ‘피토 라인’과 ‘시카 라인’의 경우 최근 출시한 제품까지 40~50% 할인율을 적용한다는 방침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