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웰메이드’ 기본에 충실한 젠틀맨의 봄 수트 제안

발행 2019년 03월 27일

김성훈기자 , ks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김성훈 기자] 세정그룹(회장 박순호)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가 봄 시즌을 맞아 기본에 충실한 클래식 정장과 편안하면서 트렌디한 실루엣을 살린 셋업 수트를 함께 선보인다.


웰메이드는 올 봄 전속모델 배우 이동욱의 패션화보를 통해 스타일리시한 봄 수트 패션을 보여주고 있다. 최근 이동욱이 출연하는 로맨스 드라마와 MBC 드라마 속에서 주연배우 재희가 브루노바피의 다양한 비즈니스 룩을 선보여 ‘같은 옷 다른 느낌’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브루노바피 클래식 수트’는 실크 크레스피노 고급 클래식 수트다. 톤 다운된 네이비 컬러에 은은한 윈도우 체크 패턴이 세련미를 더해주는 스타일로, 투 버튼의 심플한 디자인과 사이드밴드, 노턱 팬츠디자인으로 편안함과 매끈한 실루엣을 동시에 살려준다.

 

‘그레이 셋업 수트’는 마이크로 조직감이 돋보이는 일본 수입소재를 사용하여 스트레치성이 우수하고 착장감이 편안한 셋업 수트다. 데일리 오피스룩 뿐만 아니라 특별한 날을 위한 포멀 웨어로도 제격이다. 상하의를 다르게 매치하여 여러가지 스타일을 만들 수 있는 경량 셋업 수트로 활용도가 높다.

 

‘윈도우 체크 수트’는 스트레치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을 주며 모던한 그레이 컬러에 심플한 윈도우 체크 패턴으로 디자인되어 매일 수트를 입어야 하는 직장인에겐 필수 아이템이다. 가벼운 스트라이프 셔츠에 노타이 패션으로 연출한다면 깔끔한 비즈니스 캐주얼 룩을 완성시킬 수 있다.

 

‘체크 콤비 수트’는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조직감이 멋스러운 체크 변형 자켓과 청량한 터치감에 스판이 함유된 원단을 사용해 활동성이 높은 네이비 팬츠로 구성된다. 클래식한 화이트 셔츠를 매치해 단정하면서도 움직임이 여유로운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웰메이드 관계자는 “군더더기 없는 클래식 수트는 하나쯤 가지고 있는 스테디셀러이지만, 최근 기업들의 복장 자율화 영향으로 편안하고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캐주얼한 셋업 수트가 인기를 끌 것”이라며, “웰메이드는 올해 트렌디하고 활동적인 셋업 수트부터 특별한 날을 위한 클래식 수트까지 다양한 수트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 이동욱 드라마 수트 협찬으로 공식몰 유입이 늘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웰메이드는 오는 4월 30일(화)까지 ‘세정몰’ 에서 이동욱 패션화보와 드라마 속 제품들을 한번에 볼 수 있는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