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무신사, ‘올 댓 어글리슈즈’ 기획전 진행

발행 2019년 03월 29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그랩(대표 조만호)이 다음 달 11일까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인기 어글리슈즈를 모은 ‘올 댓 어글리 슈즈(All That Ugly Shoes)’ 기획전을 진행했다. 행사기간 동안 무신사에서 어글리슈즈 7%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아디다스’, ‘휠라’, ‘엄브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푸마’, ‘엠엘비’ 등이 참여한다.


‘아디다스’는 지난해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영 원 스니커즈’의 재팬 에디션 상품을 무신사 한정 판매 중이며, ‘휠라’도 리암 호지스와 협업한 ‘마인드 블로어’을 무신사 단독 출시했다.


‘범피 시리즈’로 완판 행진을 이어온 ‘엄브로’는 최근 ‘프리커스 스니커즈’를 출시했다.

‘스택스’로 무신사 스토어 랭킹 1위를 기록한 ‘프로스펙스’는 컨펨포러리 브랜드 ‘노앙’과 협업한 어글리스니커즈 컬렉션을 출시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출시한 ‘버킷 디워커’는 무신사 스토어에서 계속해서 품절되고 있으며, ‘엠엘비 빅볼 청키’ 역시 출시 3주 만에 7차 리오더에 이어 완판을 기록했다.


무신사 스토어 김남규 MD팀장은 “어글리슈즈 신상품이 다량 출시된 봄 시즌을 맞아 ‘어글리 슈즈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일시적인 유행이 아닌 대중적인 아이템으로 자리한 만큼, 올 봄 패션 업계에 어글리슈즈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