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롯데백화점, 남성 컨템포러리 강화

발행 2019년 04월 01일

김성훈기자 , ksh@apparelnews.co.kr

전체 남성복 매출의 20%
올해 매장 규모 10% 확대

 

[어패럴뉴스 김성훈 기자] 롯데백화점(대표 강희태)이 남성복 컨템포러리 조닝을 강화한다.


‘캘빈클라인’, ‘타임옴므’, ‘시스템옴므’, ‘띠어리맨’ 등 컨템포러리 조닝은 지난해 롯데 남성복 전체 매출 20%를 차지했다.


수입 명품 브랜드 다음으로 비중이 커졌다.


올해는 매장 규모를 전년 대비 10% 이상 확대, ‘바버’, ‘지스타로우’, ‘닐 바렛’ 등 신규 브랜드가 상반기 입점을 앞두고 있다. 또 본점부터 컨템포러리 매장 리뉴얼을 진행하며 ‘클럽모나코’ 등 입점 브랜드도 점포를 늘린다.


한편 롯데는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한섬, 삼성, 바바 컨템포러리 3대 패션그룹 페어’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한섬 그룹에서 타임, 마인, 랑방컬렉션, 타임옴므, 시스템옴므 등 총 15개, 삼성은 구호, 르베이지, 띠어리, 준지, 띠어리맨 등 총 11개, 바바패션은 지고트, 더아이잗 컬렉션, 아이잗바바 등 5개 남성복 및 여성복 브랜드가 참여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