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칸그림, ‘피터프루츠’ 런칭…핸드백 시장 공략

발행 2019년 04월 03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피터프루츠(Peter Fruits)’가 핸드백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피터프루츠는 유통, 기획, 제조업체가 뭉쳐 탄생한 브랜드다.

패션 브랜드들의 온라인 유통을 전문적으로 하는 칸그림(대표 이민호)과 오더메이드로 인지도를 쌓은 피터테너리(대표 고상범), 핸드백 및 지갑 제조업체 제이에프패션(대표 김성원) 등 3사가 협업했다.

디자인, 생산, 유통, 마케팅 등 각각의 분야에서 오랫동안 쌓아온 전문성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가방 시장의 새로운 히어로를 만들겠다는 계획이다.

그 첫 번째 컬렉션으로 보니백을 선보였다. 입구를 조절할 수 있는 드로우스트링을 적용해 쉽게 여닫을 수 있고, 숄더스트랩과 핸드스트랩이 함께 제공돼 원하는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

디자인은 로맨틱한 상상력을 바탕으로 선물상자를 연상케 하는 리본 디테일과 귀여운 복주머니 형태의 버킷백 스타일이 돋보인다. 또 내피와 외피의 컬러 대조는 ‘피터프루츠’만의 강한 개성을 보여준다.

컬러는 블랙, 베이지, 블루, 머스타드, 레드 등 총 10가지로 출시됐다. 가격은 10만 초반대로 책정해 접근성을 높였다.
3월말부터 ‘W컨셉’을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유통채널을 넓혀갈 계획이다. W컨셉에서는 런칭 기념 브랜드 할인 10%와 쿠폰할인 5% 등 총 15%의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