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다이나핏, 퍼포먼스 웨어 10종 출시

발행 2019년 04월 09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하이퍼포먼스 스포츠브랜드 '다이나핏'이 본격적인 트레이닝 시즌을 맞아 퍼포먼스 웨어를 대거 선보인다.

 

퍼포먼스 웨어들은 모두 고기능성 소재 사용으로 근육을 단단히 지지해주는 견고함을 자랑한다. 여성용 브라와 브라탑, 남녀 타이츠 등 총 10종으로 구성, 여름을 대비해 본격적인 운동에 돌입하는 소비자들이 한층 강화된 퍼포먼스 효과를 경험할 수 있게 했다.

 

우선, 여성용 상의는 브라와 슬리브리스 브라탑 3종으로 선보인다. 피부에 직접 닿는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유연하고 보드라운 촉감을 자랑하는 ‘소프트터치’ 소재를 사용했다. ‘프레쉬 브라’와 ‘프레쉬 슬리브리스’는 통풍이 우수한 등판 메쉬 배색 처리로 격렬한 운동에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커브 브라’ 역시 땀과 습기를 빠르게 흡수하는 ‘퀵드라이’ 기능성을 추가했다.

 

여러종류의 여성용 타이츠도 준비했다. ‘아이스플러스 타이츠’와 ‘아이스플러스 하프 타이츠’는 제품 안쪽에 탁월한 냉감 효과를 자랑하는 ‘아이스핏’ 기능성프린트 적용으로 피부가 접히는 허벅지 안이나 무릎 뒤쪽도 산뜻함 움직임을 느낄 수 있다. 다이어트에 특화된 제품으로 ‘포쉬 타이츠’는 지방분해에 효과적인 카페인이 담긴 마이크로 캡슐을 원사에 장치하여, 지속적으로 착용시 다이어트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이밖에 하이웨스트 디자인으로 허리 위까지 탄탄하게 잡아주는 ‘프레쉬 타이츠’와 ‘프레쉬 하프 타이츠’는 세련된 기본형 디자인과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일상생활에서도 폭넓게 활용할 수 있어 더욱 유용하다.

 

남성들을 위한 타이츠도 만나볼 수 있다. 최근 남성들 사이에서는 러닝 쇼츠와 타이츠를 함께 매치하는 스타일링이 크게 인기를 끄는 추세다. ‘첼린저 2.0 타이츠’는 탄탄한 조직감으로 자유로운 퍼포먼스를 보장하는 ‘트리코트 스트레치’ 소재 사용으로 근육의 피로를 한층 덜어준다. 여기에 뒷 종아리와 허리 밴드 부분에 다이나핏의 레터링 로고를 넣어 멋을 살렸다. ‘니트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가볍고 부드러운 착용감의 ‘베이직 타이츠’ 역시 종아리 옆선과 허리의 밴드에 레터링 로고를 넣어 디자인 요소를 부각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