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프리미엄 감성 뷰티 브랜드 '원플러' 출시

발행 2019년 04월 12일

유민정기자 , ymj@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합리적인 프리미엄 뷰티를 제공하는 감성 브랜드 원플러 (대표 최용혁)가 국내 첫 선을 보인다.


‘원플러’는 옳은 화장품을 추구하는 컨셉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제품력을 위해 브랜드에 불필요한 부분들을 최소화 하고, 유통 거품을 없앤 내용에 충실한 브랜드 철학을 담았다.

 

해외 유명 브랜드에서 이미 경험했던 텍스쳐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꼼꼼하게 만들어 낸 제품은  프리미엄한 포뮬러의 사용감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을 할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이다.

 

한편, 제품의 디자인에서 느껴지는 기본기에 충실한 형태의 용기와 색감은 심플하고, 세련된 감성을 반영했고, 패키지를 단순화해 기존 럭셔리 뷰티의 포장 거품을 걷어냈다.

 

올해 출시 제품은 총 4가지로 구성되며, 세계최대 조향회사에서 제조된 향이 첨가된 제품으로 화제가 된 퍼스널 핸드크림과 퍼스널 핸드워시 그리고 각질케어와 피부결 정돈에 탁월한 효과를 주는 수퍼 마일드 필링토너와, 지난 8일 출시된 신제품 ‘수퍼 클리어 클렌징오일’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원플러 제품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처음으로 선보인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와디즈에서는 오픈 3시간 만에 목표 금액의 500%를 달성하는 성과를 보여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번 신제품은 원플러 공식온라인 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토어 팜과 W컨셉코리아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