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프랑스 컴포트화 '메피스토' 19 S/S 여성 샌들 라인 출시

발행 2019년 04월 15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프랑스 워킹 컴포트화 브랜드 '메피스토(MEPHISTO)'에서 올 여름 시즌을 겨냥한 19 S/S 시즌 베스트 신상품 시리즈 ‘이바나(IVANA)’, ‘멜로디(MELODIE)’, ‘마리아스파크(MARIA SPARK)’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발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계절, 여성의 아름다운 발 라인을 완성시켜주는 초경량 슬라이드 샌들로 포멀한룩과 캐주얼한룩 모두 잘 어울리는 데일리 슈즈로 제격이다.


1965년 프랑스 자르부르에서 설립된 메피스토는 자체 공장을 통한 자재 연구와 혁신적인 컴포트 기술, 장인 정신의 결합으로 현재 전 세계 90여 개국 1만8천여 매장을 가지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이다.

모든 컬렉션에 들어가는 메피스토의 독자 개발한 소프트 에어(SOFT-AIR) 라텍스 중창이 최적의 쿠셔닝 뿐만아니라 몸의 발란스를 잡아주고, 충격 흡수, 공기순환을 도와주는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메피스토의 전 제품에 적용되는 상품 원피, 가죽, 아웃솔 등 모든 재질의 제작은 유럽에서 공정한다.

 

새로 선보이는 제품중 이바나는 투 스트랩의 화려한 비쥬 장식을 포인트로 메탈릭한 고급스러운 소가죽 소재가 완벽하게 매칭돼 경쾌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시켜준다. 여기에 크로크 풋 배드에 라텍스 중창이 사용되어 최적의 쿠셔닝을 제공한다. 로즈, 실버 두 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멜로디는 스웨이드 소재의 엑스 스트랩 어퍼에 펀칭과 비쥬 디테일의 포인트가 스타일리쉬한 뮬 샌들이다. 이번 제품은 7cm 키 높이 효과가 돋보이는 크로크 타입의 웻지 힐과 천연 염소가죽 소재로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색상은 라이트 토프와 블랙 두 가지로 어떤 옷차림에도 잘 어울리는 시즌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마리아스파크는 메피스토의 이번 시즌 어퍼에 은은한 비쥬 포인트 장식과 7cm 웻지 힐은 우아한 여성적 맵시를 한껏 뽐낼 수 있게 만든다. 또한 벨크로 타입의 투 스트랩으로 되어있어 사용자의 발의 형태와 크기에 따라 편리하게 조절 가능 하다. 여기에 크로크 풋 배드와 라텍스 중창은 최적의 쿠셔닝을 함께 제공한다. 색상은 라이트토프와 네이비 두 컬러로 구성돼 있다.

이번 메피스토의 제품은 글로벌 컴포트화 브랜드 편집숍 ‘더 워킹 컴퍼니(TWC)`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더 워킹 컴퍼니에서는 이태리의 컴포트화 `제옥스(GEOX)`를 비롯해 `폴로 랄프로렌', '메피스토', '아베오', '플로쉐임` 등 글로벌 유수의 컴포트화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매장은 롯데백화점 본점,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경기점, 현대백화점 본점, 충청점, 대구점, 중동점, 천호점, 신촌점, 부산점, 판교점에 위치하고 있다. 

메피스토 관계자는 “이번 신상품 시리즈는 여성의 발을 아름답게 표현할 수 있는 디자인과 무엇보다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기술력이 결합돼 사용자가 자유로운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샌들이다”라며 “최근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이번달부터 바로 신어도 좋을 패션 아이템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글로벌 컴포트화 편집샵TWC(더 워킹 컴퍼니)는 자사몰 오픈 기념으로 숨 쉬는 이태리 슈즈 제옥스의 일부 상품을 자사몰 구입 구매 고객 대상 한정으로 18일까지 기존가격 대비 최대 77% 할인하는 럭키딜 행사를 대대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