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여성복   

스튜디오 톰보이, ‘슈퍼마르쉐 캡슐 컬렉션’ 선봬

슈퍼마켓에서 영감 받은 원색, 레터링 그래픽 눈길
조은혜기자, ceh@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신세계톰보이(대표 차정호)가 오늘 여성복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의 슈퍼마르쉐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

여름 기획 컬렉션으로 선보이는 ‘슈퍼마르쉐(SUPERMARCH)’는 다채로운 색상과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슈퍼마르쉐는 슈퍼마켓을 의미하는 프랑스어로, 슈퍼마켓에 진열된 다양한 상품들과 틴캔(tin can,통조림통, 깡통)의 색채, 모양에서 영감을 받은 톡톡 튀는 원색, 레터링 그래픽을 적용했다.

오버사이즈의 티셔츠, 셔츠, 맨투맨, 원피스, 팬츠, 멜빵원피스 등 한여름까지 활용가능한 편안하고 개성 있는 스타일의 상품들로 구성돼 있다.

선명한 옐로우, 은은한 퍼플 등 컬러감이 돋보이는 반팔 티셔츠에는 ‘banana(바나나)’, ‘delivery(딜리버리;배달)’ 등 슈퍼마켓을 연상시키는 레터링이 전면에 프린트됐다. 밑단을 걷어 입을 수 있는 넓은 통의 그린 면 팬츠, 레드 색상에 화이트 스티치와 레터링 패치가 독특한 멜빵 원피스는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디자인이다.

수영복과 가방, 모자 등 액세서리도 함께 선보인다. 레드 색상의 ‘MARCHE’ 프린트가 돋보이는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의 화이트 원피스 수영복, 오픈하면 로브로 활용가능한 카키색 반팔 원피스, 통조림 모양의 원통 크로스 가방, 투명한 PVC쇼퍼백 등 일상과 여행에서 모두 활용하기 좋은 제품들이다.

'스튜디오 톰보이'는 아티스트 275C(이치로씨)와 협업해 스타필드 하남, 신세계 강남 등 6개 주요 매장을 슈퍼마켓 콘셉트로 꾸며 재미를 더하고 컬렉션 라인에 대한 관심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

‘스튜디오 톰보이’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그로서리와 레스토랑을 결합한 그로서란트가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국내 유통업체들이 새벽배송 전쟁을 벌일 정도로 그로서리 시장에 대한 관심이 높다”며, “이런 트렌드에 맞춰 밀레니얼을 타깃으로 슈퍼마켓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모양과 색상의 제품들을 스트리트와 뉴트로 감성으로 풀어냈다”고 말했다.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스튜디오 톰보이’ 전국 주요 매장과 SI빌리지에서 슈퍼마르쉐 제품을 15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별 제작한 쇼퍼백을 증정한다. 비주얼 아티스트 275c와 협업한 아트워크가 적용됐으며 슈퍼마켓 장바구니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디자인, 높은 활용도가 장점이다. SI빌리지는 22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은 29일부터 진행된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스튜디오 톰보이, 신세계톰보이, 톰보이]



 ■ 키워드 1 : 스튜디오 톰보이
  • 디자이너가 만들면 유니폼도 ‘남달라~’
    레스토랑 유니폼을 선보였다. 청담동의 한 애견 미용숍에서 의뢰받은 애견미용사들을 위한 작업 셔츠와 팬츠류, 특색 있는 비주얼과 여성복 ‘스튜디오 톰보이’와의 협업으로 화제를 모은 이태원 레스토랑 ‘슈퍼막셰 에피세리’의 에이프런과 가운 등이다. 셔츠 전문...
  • 스튜디오 톰보이, 레스토랑 ‘슈퍼막셰’와 협업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신세계톰보이에서 운영하는 여성복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는 이달 5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한 달 동안 이태원에 있는 레스토랑 ‘슈퍼막셰’와 협업해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패션 브랜드가 레스토랑과 협업하는 건...
  • 여성 영캐주얼, 아울렛 매출 ‘양호’
    신장했다.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중 5개점 이상 점포에서 1~3위 매출을 올린 브랜드는 6개다. 시스템이 가장 많은 11개점(1위 8, 2위 3)이고 스튜디오 톰보이(1위 4, 2위 2, 3위 3)와 듀엘(2위 5, 3위 4)이 각 9개점, 온앤온이 6개점(1위 2, 2위 2, 3위 2), 보브(2위 3,...
더 보기




 ■ 키워드 2 : 신세계톰보이
  • 루이코리아 신임대표 신광철 씨
    루이코리아는 2019년 8월 1일자로 루이코리아 신임대표에 신광철씨를 선임한다고 밝혔다. 신광철 신임대표는 남성복 기획MD출신으로 이신우, 신세계톰보이, 삼성물산, 원풍물산에서 근무했으며 현재 크레송에서 워모와 루이코리아 모스글로벌에서 사업본부장을 겸직하고...
  • 스튜디오 톰보이, 레스토랑 ‘슈퍼막셰’와 협업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신세계톰보이에서 운영하는 여성복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는 이달 5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한 달 동안 이태원에 있는 레스토랑 ‘슈퍼막셰’와 협업해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패션 브랜드가 레스토랑과 협업하는 건...
  • 신광철 씨, 패션 비즈니스 차별화 지첨서 출간
    씨가 신간 ‘벤치마킹은 오늘의 성공 트렌드는 내일의 성공(도서출판 신묘)’를 출간했다. 중앙대에서 패션비즈니스를 전공한 저자는 신세계톰보이와 삼성물산, 원풍물산 등에서 풍부한 현장 실무를 경험했다. 강연자와 칼럼리스트로도 활동하며 쌓아온 지식을 더해...
더 보기




 ■ 키워드 3 : 톰보이
  • 디자이너가 만들면 유니폼도 ‘남달라~’
    유니폼을 선보였다. 청담동의 한 애견 미용숍에서 의뢰받은 애견미용사들을 위한 작업 셔츠와 팬츠류, 특색 있는 비주얼과 여성복 ‘스튜디오 톰보이’와의 협업으로 화제를 모은 이태원 레스토랑 ‘슈퍼막셰 에피세리’의 에이프런과 가운 등이다. 셔츠 전문 여성복...
  • 루이코리아 신임대표 신광철 씨
    2019년 8월 1일자로 루이코리아 신임대표에 신광철씨를 선임한다고 밝혔다. 신광철 신임대표는 남성복 기획MD출신으로 이신우, 신세계톰보이, 삼성물산, 원풍물산에서 근무했으며 현재 크레송에서 워모와 루이코리아 모스글로벌에서 사업본부장을 겸직하고 있고 있다....
  • 마리오아울렛, ‘개점 18주년 감사대축제’ 개최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봄, 여름 시즌오프’에서는 ‘반하트디알바자’, ‘제일모직’, ‘아디다스’, ‘에잇세컨즈’, ‘구호’, ‘톰보이’, ‘아이잗바바’, ‘지고트’ 등 유명 패션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쿨 썸머 슈즈 특집전’에서는...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여성복   
여성복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LECTRA_Seminar
Premierevision
FashionTokyo
EBIZWAY
SKY
PREVIEW
LICENTIA
Blue Mountain
세원ATOS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43, 808호 (구로동, G-하이시티)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224-3411.   Fax : 02)2224-3417.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