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유아동복/주니어   

제로투세븐, ‘맘대로데이’ 성료

전종보기자, jjb@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제로투세븐(대표 김정민, 조성철, 이충하)이 지난 24일 개최한 ‘맘대로데이’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1년에 두 번 연중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맘대로데이’는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유아동 쇼핑 축제로, 육아와 출산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고객의 투표로 선정된 ‘MOMPICK’ 베스트 아이템을 비롯, 자사 대표 브랜드인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 ‘궁중비책’ 제품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3회를 맞은 이번 행사에는 1회 행사보다 일 방문자 수가 63% 증가했으며, 4월 평균 대비 47% 신장했다. 역대 행사 중 최다 일평균 방문자 수를 기록했다. 구매 건수는 지난 1, 2회 평균 대비 44% 증가했으며 거래액도 4월 평균 대비 390% 신장했다.

고객 투표 전체 1등을 차지했던 ‘마밤오가닉’ 신상 실내복을 비롯, ‘아넬라’ 과일퓨레, ‘하기스’ 기저귀 전라인 등이 높은 주문 건수를 기록했으며, ‘세이차트’ 18종 세트 및 ‘신푸고’ 빨대컵 등 카테고리 대표 상품도 지난 4월 평균 대비 높은 판매율을 기록했다.

제로투세븐닷컴에서 진행된 라이브쇼에서는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끌어냈다.

특가 상품 소개, 댓글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 라이브쇼는 동시 접속자 수 2,600명과 약 7천 건의 채팅 참여를 기록하는 등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라이브쇼에서 소개된 특별 사은품 구성의 ‘레니유모차’가 높은 판매고를 올리기도 했다.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 ‘궁중비책’의 신상품도 일부 조기 매진됐다. 여름 상하복 세트, 티셔츠를 비롯해 보습 세트, 물티슈 등 필수 육아용품은 지난달 대비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며 ‘맘대로데이’ 판매 랭킹 상위권을 차지했다.

행사 당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도 많은 고객이 몰렸다. 최고 신장률을 달성한 매장의 경우 신장률이 1,039%에 달했다. 당일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 매장 픽업 서비스도 예약률 및 픽업 완료 건수가 큰 폭으로 올랐다.

이 회사 관계자는 “‘맘대로데이’는 풍성한 혜택으로 육아맘, 육아대디 사이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유아동 대표 행사로 자리 잡았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적극 소통하고 고객 만족을 이끌어내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제로투세븐, 맘대로데이]



 ■ 키워드 1 : 제로투세븐
  • 제로투세븐, 아동용 우비·장화 출시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제로투세븐(대표 김정민, 이충하, 조성철)이 아동복 ‘알로앤루’와 ‘알퐁소’의 우비·장화를 출시했다. ‘알로앤루 장화와 짝꿍 우비’는 가오리 핏의 넉넉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착용 시 가벼우면서도 몸에 붙지 않아 쾌적함을...
  • 미리 보는 2019 코리아패션포럼
    솔루션을 도입한 사례다. 일본의 최대 온라인몰 ‘라쿠텐’도 고객사다. 최근에는 패션 브랜드 업체의 도입 사례도 늘고 있다. 아동복 ‘제로투세븐’과 온라인플랫폼 ‘W컨셉’이 브라이트코브의 솔루션으로 동영상 스트리밍 사업을 시작했다. 해외 사례로는 휴고보스,...
  • 궁중비책, ‘순딩자차’ 선 로션 누적 판매량 100만개 돌파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제로투세븐(대표 김정민, 조성철, 이충하)이 전개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의 ‘#순딩자차’ 선 로션이 5월까지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 올해 2월 출시 후, 약 3개월 만의 성과다. 국내와 해외 판매량을 합산한 수치로, 10초에...
더 보기




 ■ 키워드 2 : 맘대로데이
  • 제로투세븐, ‘맘대로데이’ 개최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김정민, 조성철, 이충하)이 오는 24일 유·아동 최대 쇼핑 축제 ‘맘대로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맘대로데이’는 온라인 쇼핑몰 제로투세븐닷컴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1년에 두 번 연중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3회를...
  • 제로투세븐, ‘맘대로데이 맘픽’ 투표 진행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제로투세븐(대표 김정민, 조성철, 이충하)이 유·아동 최대 축제 ‘맘대로데이’에 앞서 고객이 직접 투표로 특가 상품을 선정하는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맘대로데이’는 제로투세븐닷컴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연 2회 연중 최대 할인 및...
  • 제로투세븐, ‘맘대로DAY 7 PICK’ 공개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이 최대 쇼핑축제 ‘맘대로DAY(맘대로데이)’를 앞두고 고객이 직접 선정한 ‘맘픽(MOM’s PICK)’ 특가상품 7가지를 공개했다. 특가상품은 1차 사전신청에서 가장 많은 요청을 받은 105개 제품 중...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유아동복/주니어   
유아동복/주니어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CBMExpo
VIVIEN
EBIZWAY
LICENTIA
Blue Mountain
세원ATOS
SJFC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43, 808호 (구로동, G-하이시티)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224-3411.   Fax : 02)2224-3417.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