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홈플러스, ‘키즈·토이 페스티벌’ 개최

발행 2019년 04월 30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홈플러스는 5월 1일부터 15일까지 2주간 전국 점포에서 완구, 간식, 건강 먹거리, 가정용품, 패션 등 전 카테고리에 걸쳐 어린이 용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우선 이 기간 인기 완구 500여 종을 저렴하게 선보이고, 8일까지 11대 카드인 마이신한, 신한, 삼성, 국민, BC, NH, 현대, 씨티, 전북, 광주, 우리 카드구매 고객에게는 뽀로로 완구 전 품목 50% 할인, 레고 110여 종 40% 할인, 완구 전 품목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상품권 증정, 인기 완구 일자별 쇼킹특가(1~5일)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남아 인기 완구로는 ‘헬로카봇 UFO 드롭쿵세트’ , ‘빠샤메카드’ , ‘카봇쿵’ 신상품 3종으로 할인가격에 판매하며, ‘다이노코어 에볼루션 킹다이노’ 및 ‘베이블레이드’ 40여 종을 각각 50% 할인하여 판매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여아 인기 완구는 ‘미미 스타일 데일리룩’을 10% 할인, ‘영실업 LOL 서프라이즈펫 3-2’는 50% 할인, ‘직수입 역할놀이’ 8종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홈플러스에서만 구할 수 있는 단독 기획 상품으로 '손오공 럭키박스' 는 2000개 한정, ‘실바니안 부티크샵’ 은 3000개 한정으로 20% 할인 가격에 내놨다.
 
최근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카카오프렌즈 스포츠 용품 및 BT21 캐릭터 상품도 대형마트 단독으로 기획해 저렴하게 마련했다. ‘카카오프렌즈 스쿠터’(라이언, 어피치, 네오, 무지) ,‘카카오프렌즈 인라인 및 보호대’(라이언, 어피치) 도 판매하며, ‘HEAD’ 브랜드 스쿠터, 인라인, 스케이트보드, 보호대도 선보인다.

 
글로벌 캐릭터브랜드 라인프렌즈가 글로벌 아티스트 방탄소년단(BTS)과 컬래버레이션해 만든 캐릭터 브랜드 ‘BT21’ 아동 가정용품도 출시, ‘BT21 여름리플 홑이불’, ‘BT21 메쉬 거실화’ 및 ‘BT21 메쉬메모리폼 목베개’ 도  판매한다.
 
아이들을 위한 제과 및 건강 먹거리도 준비했다. 아이들 건강에 도움을 주는 먹거리로는 GC녹십자웰빙이 국내 최초로 식물성 오메가3로 제조한 액상 형태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아이Q 식물성 오메가3 스퀴즈’, 조아제약의 인기 어린이 영양제 잘크톤을 씹어먹는 형태로 만든 ‘잘크톤 멀티튼튼 츄어블정’ 등을 대형마트 단독으로 기획해 초특가에 선보인다. 

 
전국 쇼핑몰에서도 대규모 상품 프로모션 및 편의시설 이벤트를 연다. 우선 6일까지 유아동복 브랜드 7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하고, ‘SFIT’, ‘컬리수’, ‘탑텐키즈’ 등 7개 브랜드 여름상품은 최대 50% 할인해준다. 

 
어린이날인 5월 5일 당일에는 ‘상상노리’, ‘챔피언’ 등 아동 놀이시설 고객들에게 에코 선풍기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시크릿 쥬쥬’ 고객 대상 타투 스티커 시연, ‘타요 키즈카페’ 고객에게는 타요 스티커북, 타요 부채 등을 선착순 증정한다.
 
이창수 홈플러스 마케팅총괄부장은 “가정의 달 5월에 다양한 상품을 파격가에 내놓는 한편, 부모님들이 아이들을 맡기고 안심하고 쇼핑하실 수 있도록 각종 편의시설 이벤트도 마련했다”며 “남은 5월에도 온 가족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