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안다르, 웹 예능 '뜻밖의 손님' 방영

발행 2019년 05월 02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웹 예능 ‘뜻밖의 손님’을 선보인다.

 

안다르가 제작 지원하는 웹 예능 ‘뜻밖의 손님’은 총 10부작으로, 58세 늦깎이 인턴사원의 ‘회사 적응기’를 리얼하게 담아내어 1020세대들이 궁금해하고 즐길 수 있는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연 매출 400억 CEO 겸 워킹맘으로 2030 여성들에게 새로운 워너비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안다르 대표 신애련과 나이를 무색하게 만드는 트렌디한 ‘새내기’ 인턴 손병호가 만나 독특한 조화를 이루며 회차가 거듭될수록 더욱 큰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뜻밖의 손님’은 유튜브에 익숙한 1020세대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V-log 셀프캠 형식을 활용해 보는 재미를 더했으며, 유머와 더불어 ‘어른’ 인턴 손병호의 삶의 노하우까지 더해져 잔잔한 감동까지 전달한다.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소재를 활용해 1020세대뿐만 아니라 30대 직장인들까지 매료될 수 있는 스토리로 공감의 폭을 넓혔다.

 

특히, 이번 웹 예능은 회차에 걸쳐 안다르 신제품부터 다양한 애슬레저룩 코디, 효율적인 운동 방법 등이 소개될 예정이며, 안다르가 제안하는 2019 S/S 애슬레저 트렌드도 웹 예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안다르 신애련 대표는 “웹 드라마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웹 예능 ’뜻밖의 손님’은 재미있는 캐릭터 설정을 통해 1020은 물론 30대까지 유쾌하게 볼 수 있는 예능 프로그램이다.”며, “대표로서의 모습과 아이 엄마로서의 모습까지 많은 여성들이 궁금해했던 모습을 이번 웹 예능을 통해 만나볼 수 있을 것”라고 밝혔다.

 

‘뜻밖의 손님’은 오늘 2일 에피소드 1화를 시작으로 매주 목, 토요일 오후 6시 페이스북 킼TV, 유튜브 킼TV, 네이버 TV 킼TV, V-LIVE WHYNOT TV 등을 통해 공개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