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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클로, ‘유니클로 앤드 엔지니어드 가먼츠’ 컬렉션 출시

발행 2019년 05월 17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에프알엘코리아(대표 홍성호, 코사카타케시)가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와 아메리칸 컬쳐 브랜드 ‘엔지니어드 가먼츠(Engineered Garments)’의 폴로셔츠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


1999년 뉴욕에서 설립된 ‘엔지니어드 가먼츠’는 미국의 복고 캐주얼을 재해석한 ‘아메카지(아메리칸 캐주얼) 룩’으로 유명한 남성복 브랜드다.

 

클래식한 테일러링뿐 아니라 스포츠웨어, 워크웨어, 아웃도어웨어, 밀리터리룩 등에서 받은 영감을 제품에 담아내며, 2004년 세계 최대 남성 패션 전시회 ‘피티 우오모(Pitti Uomo)’에서 주목받은 것을 시작으로 전 세계적으로 마니아층을 형성했다.

 

브랜드명인 ‘엔지니어드 가먼츠(설계된 의복)’에서 알 수 있듯 공학적이고 구조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유니클로는 이번 협업을 통해 봄·여름 기본 아이템인 남성용 폴로셔츠를 선보인다.


클래식한 스타일을 모던하게 재해석한 네 가지 오버사이즈 남성용 폴로셔츠로 구성됐다.

 

베이직 디자인부터 컬러 블록, 스트라이프, 도트 프린트 등으로 출시되며, 왼쪽 소매와 등 부분을 다른 컬러로 포인트를 톤 배합과 의도적인 언밸런스로 ‘엔지니어드 가먼츠’의 상징적인 패치워크 느낌을 살렸다.


가격대는 29,900원~39,900원이며, 오는 27일부터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한다. 매장별 판매 상품은 상이하다. 기본 사이즈뿐 아니라 성인용 XS~4XL 사이즈까지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오전 8시부터 구매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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