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아웃도어프로덕츠, ‘휠라’ 협업 컬렉션 출시

발행 2019년 05월 27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원더플레이스(대표 김영한)가 PB ‘아웃도어프로덕츠’와 스포츠 ‘휠라’의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휠라’의 강한 컬러배색과 ‘아웃도어프로덕츠’의 브랜드 컨셉을 담았다. 일상생활은 물론, 캠핑, 피크닉 등 야외활동에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제작했다.

두 브랜드의 로고에 산을 형상화한 디자인을 포인트로 활용한 반팔티셔츠, 피싱 베스트, 반바지 등으로 구성했다.
5월 27일 무신사 단독기획전을 시작으로, 원더플레이스 전국 매장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원더플레이스의 대표 PB ‘아웃도어프로덕츠’는 ‘Modern Daily Essentials’ 이라는 컨셉으로 모든 아이템과 매치할 수 있는 베이직 디자인과 컬러 및 로고플레이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회사는 현재 올해 런칭한 ‘골라(GOLA)’, ‘스타터(STARTER)’ 등 총 7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전국 60여개 유통망을 기반으로 10·20대 소비자들을 공략함과 동시에,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도 적극 진행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