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원더브라, 여름맞이 ‘노와이어 풀커버리지’ 신상 선보여

발행 2019년 05월 27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글로벌 언더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대표 김계현)이 전개하는 NO.1 푸쉬업 브라 브랜드 '원더브라'가 여름철에 쾌적한 착용감뿐 아니라 얇은 겉옷에도 자연스럽고 매끈하게 볼륨을 살려주는 '원더브라 노와이어 풀커버리지' 라인을 선보인다.

 

‘원더브라 노와이어 풀커버리지’는 원더브라의 베스트셀러 ‘풀커버리지’가 자랑하는 풍성한 볼륨 업과 매끈한 라인 보정 기능을 업그레이드 하고, 노와이어로 편안함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엠코르셋 상품기획 총괄 조혜선 전무는 “‘내몸긍정주의’ 트렌드가 지속되는 가운데, 원더브라 풀커버리지의 강력한 푸쉬업과 보정 기능과 함께 언더웨어를 입지 않은 듯한 편안함을 동시에 원하는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맞춰 다년간의 연구개발 끝에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원더브라 노와이어 풀커버리지는 노와이어의 편안함과 매끈한 몸매 보정 기능까지 모두 갖춰 올 여름 완벽한 착용감과 핏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원더브라 노와이어 풀커버리지’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풀 커버리지 몰드컵이 가슴 전체를 볼륨감 있게 감싸주며, 가슴 앞 중심을 높여 와이어 없이도 안정적으로 가슴을 모아줘 윗 가슴까지 볼륨이 살아난다.

 

뿐만 아니라 여름철 고민스러운 군살 커버를 위해 넓은 날개와 U자형 뒷날개 구조가 겨드랑이부터 옆구리와 등까지 효과적으로 커버해 준다.

 

특히 히든 봉제를 적용한 날개 라인이 얇은 옷차림에도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 실루엣과 한층 돋보이는 옷맵시를 완성한다.

 

또한 이번 ‘원더브라 노와이어 풀커버리지’는 여름을 앞두고 출시되는 신제품인 만큼 덥고 습한 날씨에 최적화된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완벽한 썸머 란제리로도 주목 받고 있다.

 

무더운 여름철 날씨에 대응할 수 있도록 땀을 빠르게 흡수·건조 시키는 '에어로쿨 메쉬' 소재를 피부에 닿는 안감에 적용하고, 넓은 날개에는 땀 배출이 용이하면서도 시원한 시스루 PN망을 적용해 산뜻한 착용감과 세련된 감각을 동시에 담았다.

 

한편, 5월 28일(화) GS 홈쇼핑에서는 단 하루, 특별한 혜택을 담은 ‘원더브라 원데이 특집’ 생방송이 2회에 걸쳐 진행된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원데이 특집만을 위한 파격 구성이 예고돼 여름 맞이 란제리 구매를 고려하는 이들에게는 절호의 찬스가 될 것으로 보인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