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29CM, ‘어쨌든 모험여행’ 참가자 모집

발행 2019년 07월 08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에이플러스비(대표 이창우)가 삼성화재와 함께 온라인 셀렉트 숍 29CM에서 ‘어쨌든 모험여행’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총 2회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삼성화재의 올해 광고 컨셉인 ‘어.인.모(어쨌든 인생은 모험)’에서 착안했다.

 

에피소드 1편 국내 캠핑카 로드트립, 에피소드 2편 해외여행 몰타편으로 기획됐다.


1편 국내 캠핑카 로드트립 모집은 이달 22일까지 29CM PT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삼성화재 유튜브에서 힌트 영상을 보고, 29CM ‘어쨌든 모험여행’ PT 페이지에서 퀴즈 정답을 입력하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당첨자 1팀은 만 26세 이상 운전자 1명을 포함한 동반인 3인으로, 최대 4인까지 구성할 수 있다. 3박 4일 캠핑카 렌트비와 유류비, 29CM이 큐레이션 한 캠핑 용품을 모두 증정 및 지원한다.


2편 해외여행 몰타편은 8월 5일부터 8월 19일까지 진행된다. 당첨자 1팀에게는(당첨자 외 동반 1인) 항공권과 숙박비, 몰타 현지 가이드를 지원한다.


29CM은 ‘GUIDE TO BETTER CHOICE’라는 주제로, 의식주와 관련된 독창적인 브랜드를 발굴, 제품의 가치를 양질의 콘텐츠로 전달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29CM의 대표 미디어 채널인 PT(온라인 프레젠테이션)는 브랜드가 가진 철학과 이야기를 29CM만의 톤 앤 매너로 재해석해, 수준 높은 비주얼과 스토리텔링으로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