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캐주얼   

‘뉴에라’ B2B 사업 두 배 커졌다

기업 대상 맞춤 모자 인기
전종보기자, jjb@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뉴에라캡코리아(대표 강유석)가 진행 중인 캐주얼 ‘뉴에라’의 B2B 사업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 회사는 공연, 전시 등 행사나 각종 기관, 회사들을 대상으로 맞춤 모자를 제작·판매 중이다. 모자 특성상 제품 변형이 적고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맞춤 제작을 희망하는 업체들로부터 많은 문의를 받고 있다.

제품에 ‘뉴에라’의 브랜드 로고가 삽입된 점과 아우터 류에 비해 낮은 단가도 장점이다.

협력업체에서 디자인을 맡고 뉴에라캡코리아 측이 제작하는 형식으로 진행되며, 디자인 역량이 없는 회사의 경우 디자인까지 제공한다.

올해는 지난해보다 제작 수량이 2배가량 늘었다. 그동안 제작 요청에 비해 진행하는 경우가 적었으나, 마케팅 효과를 고려해 업체 선정 및 제품 제작에 적극 나선 결과다. 최소 주문 수량은 200개 이상이지만, 1만장 이상 대량 주문도 많아졌다.

주문제작 외에 자체적으로 힙합 레이블, 힙합 크루 등 브랜드 컨셉에 부합하는 단체를 선정, 모자를 제작·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고교야구부 모자를 제작해 후원하기도 했다.

이 회사는 계속해서 브랜드와 어울릴 수 있는 여러 협력업체를 확보, B2B 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뉴에라]



 ■ 키워드 1 : 뉴에라
  • 뉴에라, ‘팔라디움’ 협업제품 출시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뉴에라 캡 코리아(대표 강유석)가 뉴에라와 글로벌 스니커즈 브랜드 ‘팔라디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 1920년 프랑스 리옹에서 항공기 타이어 제조회사로 시작한 ‘팔라디움’은 스타일리시하고 내구성 높은 워커, 스니커즈를...
  • 뉴에라, ‘Fear of God’ 협업 제품 출시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뉴에라 캡 코리아(대표 강유석)가 캐주얼 뉴에라와 미국 하이엔드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Fear of God’의 협업 제품을 출시한다. 뉴에라의 아이코닉 제품 ‘59Fifty’ 1종으로만 출시되며 가격은 7만 원대다. 지난 2017년 선보였던 ’Fear...
  • 뉴에라, 자사몰 리뉴얼 효과 좋다
    5월 누적 2배 신장회원 재구매율 증가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뉴에라캡코리아(대표 강유석)가 전개하는 스포츠 캐주얼 뉴에라의 자사몰 매출(5월 누적)이 전년대비 2배 이상 신장했다. 올 초 자사몰을 리뉴얼하면서, 고객 유입이 크게 늘어난 결과다. 뉴에라 측 자체...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캐주얼   
캐주얼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FashionTokyo
EBIZWAY
LICENTIA
Blue Mountain
세원ATOS
SJFC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43, 808호 (구로동, G-하이시티)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224-3411.   Fax : 02)2224-3417.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