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체이스컬트’ 여름 영상 캠페인 실시

발행 2019년 07월 10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캐주얼 ‘체이스컬트’를 전개 중인 지에스지엠(대표 이근승)이 여름 영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소비자들의 일상을 이야기하는 참여영상 만들기 캠페인으로, 이달 10일부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국내 패션 업계에서 영상기반 콘텐츠의 활용도를 높이고 있는 가운데, ‘체이스컬트’ 또한 소비자와 지속적으로 소통하는 기회를 만들고자 본 캠페인을 준비했다.


자유주제를 테마로 한 점에서 브랜드 홍보에 초점을 둔 타 홍보성 캠페인과 차이를 보인다.


이 회사 이근승 대표는 “이미지가 아닌 영상을 소비하는 시대에 돌입한 현 시점에서 장르에 관계없이 모두가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영상 캠페인을 실시하게 됐다”며 “다양한 사람들이 ‘체이스컬트’를 경험하는 동시에, 시청자들도 유튜버가 되어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캠페인기간은 7월 10일부터 8월 20일까지 약 40일간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체이스컬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