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티아이포맨’ 19FW 리브랜딩 캠페인 START!

발행 2019년 08월 05일

이종석기자 , ljs@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지엔코(대표 김석주)에서 전개하는 티아이포맨이 지난 425일 리브랜딩 프레젠테이션과 패션쇼를 진행하며 대대적인 리뉴얼을 예고했다. 8, 19FW 캠페인을 시작으로 리브랜딩된 티아이포맨의 모습을 선보인다.

티아이포맨은 상품 업그레이드와 함께 컨템포러리 조닝으로 도약한다. 과도한 가격 경쟁과 효율 위주의 진부한 상품 구성에서 탈피하겠다는 전략이다. 리브랜딩을 위한 워드 마크의 변화, 심볼의 탄생, 시그니처 컬러의 재정립을 통한 브랜드 체질 개선을 1순위로 이번 FW를 전개할 방침이다.

티아이포맨의 변경된 워드마크 하단 슬로건은 남자에게 이상적으로 조율된 브랜드(TUNED IDEALLY FOR MEN)라는 의미로 기존 써스데이아일랜드의 남성복에서 벗어나 티아이포맨만의 스토리를 만들어나간다.

또한 시즌 전략 상품으로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갖춘 튠드(TUNED)상품을 개발하여 합리적인 가격대에 베이직하면서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튠드 상품은 셔츠와 재킷 그리고 코트를 넘나드는 CPO 자켓 코트와 반더블 코트, 후드 코트 그리고 캐시미어 블랜드 터틀넥과 크루넥 스웨터로 구성되어 있다.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브랜딩은 물론 매출까지 잡겠다는 티아이포맨의 목표다.

이 같은 티아이포맨의 변화는 19FW 캠페인에서도 볼 수 있다. 모델 김원중, 토미 반덴 마이어스가 만나 티아이포맨을 통해 친구가 되는 이야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취향이 다르고 언어가 달라도 브랜드를 경험하고 공유하며 친구가 되는 이야기를 티아이포맨인스타그램과 지엔코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