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원더플레이스, ‘원더페스티벌’ 성료

발행 2019년 08월 08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원더플레이스(대표 김영한)가 패션크루 ‘러디칙스’와 함께한 ‘원더페스티벌(WONDER FESTIVAL)’을 성황리에 종료했다.


‘러디칙스’는 10·20대 초반 인플루언서 40여명이 모여 활동 중인 패션크루다. 다양한 마켓 진행 및 기부활동을 통해, 젊은 층에게 두터운 지지를 얻고 있다.


지난달 27일 원더플레이스 홍대점에서 진행한 이번 행사에서는 입점 브랜드 및 여성, 남성 브랜드와 함께, ‘러디칙스’ 크루가 제작한 로고티셔츠, 인플루언서 마켓 상품 등 7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행사를 맞아 많은 입점 브랜드들이 특별할인에 동참했다.


10·20대 외에, 한국 패션브랜드를 좋아하는 외국인 관광객과 가족단위 방문객도 많았다. 행사당일 오전 8시부터 매장 입구에 줄을 서기도 했다.


방문객들은 ‘러디칙스’와의 사진촬영, SNS 이벤트 참여 등 적극적으로 이벤트에 참여했다. 높은 집객 효과를 보이면서, 행사 이후 관계사들의 ‘원더페스티벌’ 협업 제안도 이어지고 있다.


행사당일 총 1억 원의 매출을 올리는 등 매출 면에서도 기대 이상의 성과를 얻었다.

 

원더플레이스는 올 하반기 중 2번 째 행사를 계획 중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