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보브’ 가을 트위드 컬렉션 출시

발행 2019년 08월 09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의 여성복 ‘보브(VOV: Voice of Voices)’가 세련된 가을 트위드 재킷 컬렉션 ‘올 데이 트위드(ALL DAY TWEED)’를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격식 있고 여성스러운 느낌이 강한 기존 트위드 소재의 고정관념을 깨고 2030세대의 젊은 여성들이 트렌디하게 입을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오피스룩에서부터 캐주얼한 저녁모임까지 두루 활용할 수 있다.


다양한 스타일의 트위드 재킷 7종으로, 청바지나 가죽 스커트, 반바지 등 캐주얼한 하의와 함께 일상생활에서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가장 기본이 되는 네이비 트위드 재킷은 독특한 문양의 단추 장식과 와펜으로 포인트를 준 클래식한 제품이다. 깔끔한 하의와 함께 매치하면 단정한 오피스룩을 완성할 수 있다.


지난해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체크 패턴을 적용한 제품들도 여럿 선보인다. 굵은 하운드투스 체크로 캐주얼한 느낌을 살린 제품부터 프린지(술) 장식으로 독특함을 더한 체크 재킷 등이 있다.


또한 고급스러운 골드 색상의 트위드 재킷은 같은 소재의 트위드 쇼츠와 함께 출시해 과하지 않으면서도 세련된 셋업 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보브’는 트위드 컬렉션을 출시하며 국내 주얼리 브랜드 ‘포트레이트 리포트(PORTRAITREPORT)’와 손잡고 스타일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 ‘포트레이트 리포트’는 남녀 모두가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액세서리를 선보이는 브랜드다.


이번 스타일 협업을 통해 트위드 재킷에 가장 잘 어울리는 액세서리 연출법을 누구나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제안했다.
여러 개의 팔찌를 이어 트위드 재킷 위에 벨트로 연출하거나, 스트리트 무드가 강한 체인 목걸이를 여성스러운 트위드 재킷에 연출해 개성 있는 포인트 룩을 완성했다.


‘보브’ 관계자는 “트위드는 소재 특유의 화려함으로 가을 시즌 여성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패션 아이템”이라며, “올 가을 ‘포트레이트 리포트’의 스타일링 화보를 통해 새로운 느낌의 트위드 패션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