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크로커다일레이디, 2019 열정 콘서트 성료

발행 2019년 08월 21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패션그룹형지가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전국 대리점주들과 함께한 간담회 ‘크로커다일레이디 열정 콘서트’를 성료했다.

 

이 자리에는 패션그룹형지 최병오 회장, 최동훈 영업본부장, 김준영 상품기획본부장 등 본사 임직원 및 주요 대리점주 400명이 참석했다.

 

간담회는 장수 브랜드의 특성을 파헤친 도서 「좋아보이는 것들의 비밀」의 저자 이랑주 작가의 초청 특강을 시작으로 FW 상품 전략 방향과 주력 상품 소개, 매장 운영 전략 소개가 이어졌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이번 시즌 실용적인 기획 아이템으로 ‘국민 여성복’의 명성을 공고히 하는 동시에 고급 소재와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프리미엄 라인도 강화하는 투트랙 전략을 추진한다. 마케팅은 주력 고객층인 4050세대 여성에 포커스를 맞춰 드라마 제작지원와 문화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다.

 

평소에도 현장 경영을 중요하게 생각해 온 최 회장은 직접 현장을 찾아 점주들로부터 다양한 의견을 수렴했고, 점주들과 동반 성장을 다짐하며 ‘형지는 다시~불꽃처럼!’을 주제로 한 특강도 진행했다. 이 밖에 레크리에이션, 초대가수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점주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최 회장은 “크로커다일레이디는 패션그룹형지의 초석이 된 브랜드로 No.1을 지속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면서, “대내외 환경이 쉽지많은 않지만 본사와 대리점이 함께 힘을 합친다면 새로운 성공신화를 이뤄내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