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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익성, 집객효과 패션 상품이 가장 높아
2018/09/17, 01면
박기범 코모도 디자인 실장 직접 디렉팅
2018/09/17, 01면
온라인 주문→오프라인 재고 데이터 백업
2018/09/17, 01면
신발산업진흥센터
2018/09/17, 01면
실내 암벽 등반
2018/09/17, 01면
소비자 맞춤의 ‘플러스알파’
2018/09/17, 02면
가격 체계 혼선… 정상 매장 타격 우려
2018/09/17, 02면
슈즈·아동 수입 편집숍 오픈
2018/09/17, 02면
해외는 키즈패션위크 따로 열려
2018/09/17, 02면
2018/09/17, 02면
삼성물산-스포츠 시장 진출, 해외 브랜드 도입
2018/09/17, 03면
배드민턴·테니스·사이클 등 마케팅 투자·상품 개발
2018/09/17, 03면
신생 브랜드 디자이너 발굴 초점
2018/09/17, 04면
국내는 온라인 유통 주력
2018/09/17, 05면
유니크한 ‘소어비’ 신선함 전달
2018/09/17, 05면
보끄레머천다이징
2018/09/17, 05면
청향엔에프
2018/09/17, 05면
시그니처 라인 ‘디어데코’ 런칭
2018/09/17, 05면
치솟는 원부자재 값 부담 작용
2018/09/17, 06면
3545 소비자 겨냥
2018/09/17, 06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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