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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을 체크 패턴 인기로 재킷 판매 급증
2017/11/13, 01면
8개 브랜드 전개 여부 검토 중
2017/11/13, 01면
케이투코리아
2017/11/13, 01면
여성복 사업부로 전담팀 이동
2017/11/13, 01면
메이커스의 시대
2017/11/13, 01면
이제는 ‘노라인 혁신’의 시대다
2017/11/13, 02면
90년대 호황 거쳐 42년 만에 98만추로 축소
2017/11/13, 02면
이공계 특별전형 추가
2017/11/13, 02면
비효율 줄이고, 재무 구조 안정화
2017/11/13, 02면
2017/11/13, 02면
해외 오프라인 진출 지원만으로 시대 못 따라가
2017/11/13, 03면
블루진의 원조, 프런티어 정신으로 ‘월드 베스트’ 도전 (3)
2017/11/13, 03면
풀샵·걸즈비 등 패션 소호몰 잇달아 인수
2017/11/13, 04면
기존 대표 법정관리인 선임 예상
2017/11/13, 04면
‘캉골’ 모자로 시작 사업 다각화
2017/11/13, 04면
‘알라스카 다운’ 잇는 히트 아이템 부상
2017/11/13, 04면
독보적 지위 구축한 브랜드에 투자 집중
2017/11/13, 05면
젠·맨잇슈트 100개점 확보
2017/11/13, 05면
틴트
2017/11/13, 05면
월별 컬렉션 출시 전략 전환
2017/11/13, 05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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