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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월까지 상승세…3월엔 주춤, 4월에 폭락
2018/04/23, 01면
중국 대상 왕홍 동영상 판매
2018/04/23, 01면
크레송 지주사 도진물산과 공동 출자
2018/04/23, 01면
섬유패션의 ‘Made In Korea’ 파워를 만들자
2018/04/23, 02면
마스크 제품, 관련 소재 시장은 호재
2018/04/23, 02면
한번에 30개 온라인몰 동시 상품 등록
2018/04/23, 02면
서울시
2018/04/23, 02면
고객 데이터 쌓일수록 피팅 기술 정교해져
2018/04/23, 03면
영업이익은 개선 흐름…점유율은 제자리
2018/04/23, 03면
글로벌 브랜드, 친환경·윤리적 소비 적극 대응
2018/04/23, 04면
정통 스포츠와 일상복 경계 공략
2018/04/23, 04면
유명 인플루언서 셀러로 영향력 커져
2018/04/23, 04면
1분기 늦추위에 보합세 그쳐
2018/04/23, 05면
올 매출 60억 목표
2018/04/23, 05면
17일간 매출 40% 신장
2018/04/23, 05면
‘미샤’ 2만 장 공급
2018/04/23, 05면
유통 및 내부 조직 재정비
2018/04/23, 05면
지오투·브렌우드 매출 목표 30% ‘업’
2018/04/23, 06면
이지오·비비앤폴, 육성 드라이브
2018/04/23, 06면
니트 이어 반소매 티셔츠 인기
2018/04/23, 06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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