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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모션 업체 상품 판매하고 매출의 40% 지불
2018/10/15, 01면
일관된 품질 제고 전략 품질·가격은 유지
2018/10/15, 01면
올 매출 800억 원 목표
2018/10/15, 01면
복고 패션 1번지 ‘동묘 구제 시장’이 뜬다
2018/10/15, 01면
중국, 뉴 비즈니스의 무대
2018/10/15, 02면
키워드·구매패턴·인기상품 ‘데이터 드리븐’ 기획
2018/10/15, 02면
사명 바꾸고 글로벌 브랜딩 강화
2018/10/15, 02면
英 디자이너 루이스 트로터 영입
2018/10/15, 02면
온라인 태생 브랜드, ‘소통’ 홍보 창구로
2018/10/15, 03면
간절기 부상, 9월 네이버 검색량 13만 건
2018/10/15, 03면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개최… 128개사 366개 부스 참가
2018/10/15, 04면
3분기 실적 저조, 4분기 만회 주력
2018/10/15, 05면
패션플랫폼
2018/10/15, 05면
케이브랜즈와 제휴, 오프라인 전개
2018/10/15, 05면
고고마
2018/10/15, 05면
2018/10/15, 05면
남성 패션 중 유일하게 소폭 신장
2018/10/15, 06면
서울 주요 13개점 상위권 진입
2018/10/15, 06면
캐시미어 니트 10만 원대 출시
2018/10/15, 06면
30대 신예 연기자 일상 담아
2018/10/15, 06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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