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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전환하거나 전용 브랜드 런칭 계속 증가
2019/06/10, 01면
Z세대, 스트리밍, 클라우딩… ‘넷플릭스 시대의 패션 비즈니스’
2019/06/10, 01면
카파·엘레쎄… 자사몰 오픈, 채널 확장
2019/06/10, 01면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
2019/06/10, 02면
스타 기용해 포털·TV 광고까지
2019/06/10, 02면
지난 3일 양사 협약식 체결
2019/06/10, 02면
2019/06/10, 02면
백화점 성장 한계… 돌파구는 복합쇼핑몰·창고형 할인점
2019/06/10, 03면
젊은 상품, 채널 전환 점진적 리뉴얼
2019/06/10, 03면
젊은층 흡수 위한 산업계 제안 늘어
2019/06/10, 04면
사내 벤처 형식, 공유오피스 오픈
2019/06/10, 04면
Z세대 어필 필수 툴 자리잡아
2019/06/10, 04면
김재현, 이석태, 김석원 등
2019/06/10, 04면
솔리드, 청량감 소재 인기
2019/06/10, 05면
내년까지 신규 점포 5곳
2019/06/10, 05면
이앤씨월드
2019/06/10, 05면
손짱
2019/06/10, 05면
컨셉스토어도 호응
2019/06/10, 05면
2030 브랜드 유치 나서
2019/06/10, 06면
보스덩그룹과 협업
2019/06/10, 06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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