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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차 출자와 채널 경쟁
2017/02/13, 02면
숍인숍 인큐베이팅 후 단독화
2017/02/13, 07면
지난해 32% 신장한 매출 3600억원 달성
2017/02/13, 07면
신한코리아
2017/02/13, 07면
국내 체형 맞춤 상품 별도 개발
2017/02/13, 07면
스포티 캐주얼 지향
2017/02/13, 07면
인플루언서 커머스 모델 구축
2017/02/13, 07면
엠케이트렌드
2017/02/13, 07면
올 봄 유아동복 신규 브랜드 全無
2017/02/13, 08면
테니스까지 영역 확장
2017/02/13, 08면
한·일 60년 장수 기업의 만남
2017/02/13, 08면
평화유통
2017/02/13, 08면
패션하우스
2017/02/13, 08면
언더웨어 런칭
2017/02/13, 08면
2017/02/13, 08면
14분기 연속 마이너스 매출
2017/02/13, 10면
매매 협의 보도에 관심 집중
2017/02/13, 10면
중국의 미국 면 수입 폭증… 가격 상승 부추겨
2017/02/13, 10면
아르노 LVMH 회장 시장 급변 대비 주문
2017/02/13, 10면
BCG ‘신규 진출 신중’ 당부
2017/02/13, 10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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