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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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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가능 패션 확산 … 천연 가죽 대체 소재 일반화될 것”
2017/11/06, 02면
“나의 꿈은 경계와 장르에 갇히지 않는 디렉터가 되는 것”
2017/10/09, 07면
“얼킨은 디자이너 브랜드이자 소셜 벤처, 작가들과 상생하는 모델 만들 것”
2017/10/09, 14면
“실무와 이론 교육 적절한 균형 필요”
2017/09/25, 11면
감각만 믿고 자신만만했던 치기어린 디렉터가 많이 배웠다 … ‘어른’이 됐다
2017/09/25, 13면
“하나의 영상에서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V커머스 시대가 도래했다”
2017/09/04, 11면
“젊고 건강한 육체를 위한 멋있는 스포츠웨어 보여주고 싶다”
2017/09/04, 13면
“남다른 옷의 가치를 찾는 사람들을 위해 디자이너가 존재하죠”
2017/08/21, 06면
“일러스트레이션은 상업과 예술의 경계를 해석해 결국은 새롭게 하는 것”
2017/08/21, 14면
“‘윌리엄델퀸’은 내 패션 인생 결정판, 준명품 완성이 목표”
2017/08/14, 14면
“SNS로 소통하고 온라인으로 고객 만나는 디자이너 시대 열어야죠”
2017/08/07, 05면
“한국 제화, 유럽과 협업으로 글로벌 시장 리드할 수 있다”
2017/07/24, 14면
“지금 여성복 시장은 ‘무주공산’, 시대가 원하는 진정한 가치 만들어 보일 것”
2017/07/24, 16면
“기본기 강한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하겠다”
2017/07/03, 14면
“시대가 원하는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내는 것이 디렉터의 역할”
2017/06/26, 14면
“‘블루마운틴’ 성공은 첫 단추일 뿐… 토탈 패션의 꿈 펼쳐 나갈 것”
2017/06/12, 14면
“한 발 빨리 변화하고 즉각적으로 시도하며 진화할 것”
2017/06/05, 14면
“전 세계 사람 중 우리 양말 안 신어 본 사람 없을 겁니다”
2017/05/08, 14면
“기획 생산 노하우 총동원해 리딩 브랜드로 키울 겁니다”
2017/04/17, 07면
“매장, 소싱처 뛰며 강점과 약점 직접 확인했죠”
2017/04/10, 14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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