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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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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은 90% 데이터와 10% 창의력의 결합 … 디지털라이제이션 서둘러야”
2018/06/18, 03면
“상품 하나만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가진 여행가방의 명품을 지향합니다”
2018/06/11, 14면
“사람과 시스템 경쟁력 동시에 갖춘 패션 물류 회사를 향해 갑니다”
2018/06/04, 14면
“소리만 요란한 사업 아니다 … 5년 뒤 국내 최고 리테일 기업 될 것”
2018/05/28, 04면
“산에 대한 경험을 공유하고 기술과 지식을 지원하는 일이 마무트의 길이죠”
2018/05/21, 14면
“40년 오리지널리티가 구현하는 영 퍼포먼스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2018/04/23, 09면
“발은 몸 그 자체, 한국 최적의 신발을 개발합니다”
2018/04/02, 14면
“아메리칸 드림? 뉴욕은 기회 많은 만큼 진짜 실력만 통하는 곳”
2018/03/19, 14면
“100년의 가죽 기술로 탄생한 ‘라마크’ 한국에 왔습니다”
2018/02/26, 14면
“패션과 식품 둘다 유통기한이 있는 사업, 다르지 않아”
2018/02/19, 04면
“디자이너 해외 진출, 시장 선택과 꾸준함이 관건”
2018/02/19, 05면
“기회와 답은 항상 현장에 있는 법이죠”
2018/02/05, 09면
“고객을 찾아가는 매장, 공간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합니다”
2018/02/05, 14면
“레드오션으로 여겨지던 패션 물류, 전문성과 정직함으로 돌파”
2018/01/01, 14면
“매력적인 스토리로 세계를 유혹하는 핸드백 만들 것”
2018/01/01, 16면
“글로벌 시장에서도 독보적인 가방 기업 만들고 싶다”
2017/12/25, 14면
“패션 시장은 블루오션, 투자 제 1원칙은 ‘상품’”
2017/12/11, 16면
“제임스 딘·마이클 잭슨의 신발 리노베이션 완성작 보여줄 것”
2017/11/20, 14면
“지속가능 패션 확산 … 천연 가죽 대체 소재 일반화될 것”
2017/11/06, 02면
“나의 꿈은 경계와 장르에 갇히지 않는 디렉터가 되는 것”
2017/10/09, 07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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