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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패럴뉴스 > 인터뷰
“레드오션으로 여겨지던 패션 물류, 전문성과 정직함으로 돌파”
2018/01/01, 14면
“매력적인 스토리로 세계를 유혹하는 핸드백 만들 것”
2018/01/01, 16면
“글로벌 시장에서도 독보적인 가방 기업 만들고 싶다”
2017/12/25, 14면
“패션 시장은 블루오션, 투자 제 1원칙은 ‘상품’”
2017/12/11, 16면
“제임스 딘·마이클 잭슨의 신발 리노베이션 완성작 보여줄 것”
2017/11/20, 14면
“지속가능 패션 확산 … 천연 가죽 대체 소재 일반화될 것”
2017/11/06, 02면
“나의 꿈은 경계와 장르에 갇히지 않는 디렉터가 되는 것”
2017/10/09, 07면
“얼킨은 디자이너 브랜드이자 소셜 벤처, 작가들과 상생하는 모델 만들 것”
2017/10/09, 14면
“실무와 이론 교육 적절한 균형 필요”
2017/09/25, 11면
감각만 믿고 자신만만했던 치기어린 디렉터가 많이 배웠다 … ‘어른’이 됐다
2017/09/25, 13면
“하나의 영상에서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V커머스 시대가 도래했다”
2017/09/04, 11면
“젊고 건강한 육체를 위한 멋있는 스포츠웨어 보여주고 싶다”
2017/09/04, 13면
“남다른 옷의 가치를 찾는 사람들을 위해 디자이너가 존재하죠”
2017/08/21, 06면
“일러스트레이션은 상업과 예술의 경계를 해석해 결국은 새롭게 하는 것”
2017/08/21, 14면
“‘윌리엄델퀸’은 내 패션 인생 결정판, 준명품 완성이 목표”
2017/08/14, 14면
“SNS로 소통하고 온라인으로 고객 만나는 디자이너 시대 열어야죠”
2017/08/07, 05면
“한국 제화, 유럽과 협업으로 글로벌 시장 리드할 수 있다”
2017/07/24, 14면
“지금 여성복 시장은 ‘무주공산’, 시대가 원하는 진정한 가치 만들어 보일 것”
2017/07/24, 16면
“기본기 강한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하겠다”
2017/07/03, 14면
“시대가 원하는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내는 것이 디렉터의 역할”
2017/06/26, 14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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