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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행낭의 스마트 서비스 주도하겠다”
2018/07/16, 14면
“크로스보더 이커머스를 위한 최우선 혁신 과제는 물류 산업의 디지털化”
2018/07/02, 03면
“사람과 시스템 경쟁력 동시에 갖춘 패션 물류 회사를 향해 갑니다”
2018/06/04, 14면
“레드오션으로 여겨지던 패션 물류, 전문성과 정직함으로 돌파”
2018/01/01, 14면
“하나의 영상에서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V커머스 시대가 도래했다”
2017/09/04, 11면
“편하고,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는 중고 시장 만들 것”
2017/01/02, 14면
“플랫폼·교육 등 한·중 패션 브릿지 역할 강화할 것”
2016/06/20, 04면
“라이트니스의 비전은 IT 근간의 글로벌 플랫폼”
2016/06/13, 03면
한국 디자이너 세계 무대 진출 지원
2016/06/06, 14면
“사랑방 같은 점포로 ‘이웃’이 되었죠”
2015/11/02, 14면
中 최대 피혁 쇼핑몰 사계절 쇼핑 메카로
2015/06/29, 14면
“컨셉과 희소성으로 대형 아울렛과 차별화 할 것”
2015/05/18, 16면
“브랜드 옷, 비쌀 이유 있습니까?…정직한 가격에 대한 신뢰 먼저 쌓아야”
2014/12/29, 16면
고객 감동 택배 서비스 펼치겠다
2014/11/17, 16면
“패션은 비즈니스 아닌 문화 전문성·창의성 찾는 소비자 공략해야”
2014/09/22, 21면
“뉴컨셉 MD 실효 거뒀다”
2014/07/21, 10면
“복합 쇼핑몰 차별화 통해 경남권 랜드마크로 키우겠다”
2014/03/17, 09면
“시장 키우려면 소비자 욕망 이해해야”
2014/01/20, 03면
“압축 필수 MD로 경쟁력 높였죠”
2013/12/23, 10면
“전국 최고의 소비력 가진 울산, 라이프스타일 업그레이드시킬 것”
2013/02/04, 10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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