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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블유컨셉의 DNA는 디자이너 컬렉션... 해외서도 충분한 가능성 있다”
2019/04/15, 03면
신발을 좋아한 소년의 커뮤니티, 10년 후 패션 시장을 흔들다
2019/04/08, 03면
“클래식 기본 위에 ‘헤지스’만의 헤리티지 구축할 것”
2019/03/25, 03면
“지속가능한 패션의 지향점 보여줄 것”
2019/03/18, 14면
“오너 디자이너도 결국은 경영자… 영업 마인드가 가장 중요”
2019/03/11, 03면
“26년 현장 경험이 회사 발전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는 지 보여주고 싶어요”
2019/03/04, 14면
“해외 수출만으로 자리 잡기 힘들어... 내수와의 밸런스 중요”
2019/02/18, 04면
“해외 하이엔드가 선택한 프리미엄 무스탕, 내수에서 선보입니다”
2019/02/11, 14면
“최종목표는 글로벌화, 패션도 뷰티도 지름길은 없다”
2019/02/11, 16면
“좋아하는 그림그리기 패션에 접목... 소비자들의 공감과 이해가 곧 힘”
2019/01/28, 04면
“컬렉션은 온전한 나의 표현, 사업적 성공 이루려면 시장 흐름 속에 있어야”
2019/01/07, 04면
“스칸디나비아 감성 아시아 접목, 한국이 첫 성공사례 될 것”
2018/12/17, 14면
“새로운 시장, 유통을 얻으니 새로운 고객들이 내게로 왔다”
2018/12/10, 03면
“K패션 홍콩 진출 지금이 기회”
2018/12/03, 11면
“구조조정은 끝났다… 아시아 공략, 디지털라이징 본격화”
2018/11/12, 16면
“혁신은 리딩 기업으로서의 마땅한 책무”
2018/11/05, 11면
“마이클 잭슨의 문워크 슈즈 한국서 다시 태어납니다”
2018/09/17, 08면
“‘미피’는 유년기의 행복이 전 생애를 좌우한다는 믿음에서 탄생”
2018/07/09, 14면
“패션은 90% 데이터와 10% 창의력의 결합 … 디지털라이제이션 서둘러야”
2018/06/18, 03면
“상품 하나만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가진 여행가방의 명품을 지향합니다”
2018/06/11, 14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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